'세 '옷은'옷'보다'옷'이 더 수지가 맞는다.
한 여자가 한 달에 몇 개를 사요?
옷
만약 어떤 서비스가 있으면 당신이 옷을 사지 않도록 할 수 있다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옷장을 가질 수 있지만,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옷을 공유할 필요가 있다. 시도해 보실래요?
지금 이 공유 임대 패턴은 점차 도시의 여비니스트 중흥, 둘, 셋, 여신파, 도라의몽 등 인터넷 쇼핑몰의 윈트쇼에서 소비자는 매달 단장 한 벌에 걸쳐 상품의 돈을 무한히 갈아입어 상가에 제공하는 수백만 벌의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수백만 원짜리 프라다드레스를 입고 임군을 고르고 있다.
세의를 공유하여 타오바오 선매를 이기다
몸매가 고른 여름은 베이징 금융기관의 화이트칼라, 그녀는 한때 미친 옷구입자로 자인하였다. "나는 매일 타오보에서 옷을 사는데, 때로는 회사 아래층에 있는 연카불, 부처님 등 상가에서 옷을 사는데, 매달 수입의 3분의 2는 옷을 샀다"고 자부했다.
그러나 이 많은 가격으로 사온 옷은 늘 한두 번 입어도 입을 수 없다. 심지어 라벨을 깎지 못했을 정도면 이미 철이 지났을 수밖에 없다.
몇 달 전, 어떤 친구가 여름철 옷을 둘 셋 추천해, 체험기 매달 299원, APP 에 있는 수만 벌의 옷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선택할 수 있고, 택배 3벌을 골라 집까지 배달해 주고, 택배로 찾아와 보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여름에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등록하여 써 보았다.
그녀는 자신의 첫 번째 옷에 힙 스커트, 네이비 원피스를 선택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다음날 여름에는 급히 보내온 옷가방을 받았다.
"처음에는 조마조마했어요. 옷 품질이 좋지 않을까 봐, 깨끗하지 않아요."
그러나 트렁크를 열고 있는 순간 여름은 자신의 선택이 틀림없다는 것을 안다.
"흰색 압막 딱지 상자를 열어서 세 벌의 옷을 가지런히 접고 흰색 포장지로 감고, 위에 검은색 리본 리본을 매고 있어 매끄럽다."
옷함에 놓여 있는 안부 카드와 귀환 주소를 인쇄한 택배 리스트는 여름을 정성껏 포장한 선물이라고 생각했다.
한두 번 사용한 뒤 여름에는 이삼 장기 회원을 구입했다.
"옷을 둘 셋 썼을 때부터 나는 더이상 타오바오에서 옷을 사본 적이 없다. 백화점에서도 할인을 할 때 너무 좋아하는 것을 만났을 뿐."
여름에 옷을 입어서 다행히 2, 3 "옷 한 벌을 사면 한 달 동안 입을 수 있는데 너무 수지가 맞는다. 이 소프트웨어는 천사처럼 내 옷 구입 종합 징후를 구했다"고 말했다.
"의류 23 고객의 경력은 거의 비슷합니다. Google 서비스를 시험해 본 후 70%의 고객이 고객을 체험해 장기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이삼 창업자 유몽원이 기자에게 말했다.
이를 위해 기자들도 이삼 서비스를 시용해 월세 코트 정가 499원, 첫 달에 200위안을 체험하고, 연간 카드를 처리하면 매달 300원 정도가 필요하다.
옷 브랜드에는 프라다, 켄조, 마이클 (Micchael)이 있고, 카르스와 같은 해외의 큰 카드도 있고, 코즈 등 국제적인 브랜드도 있다.
패션 브랜드
그리고 JI CHENG + XIN ZHAN 등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도 있다.
전체적으로 옷이 경숙한 화이트칼라.
옷과 둘, 셋, 다른 두 개의 임대 패턴을 공유하는 인터넷 쇼핑몰'여신파'와'도라의몽'은 각각 천추에 걸쳐 있다.
전자는 상대적으로 고급으로 일선 브랜드 위주로 단품 임대 형식을 채택해 최근 월기성복 임대 를 내놓았고, 후자의 목표는 더욱 젊고, 옷이 타오보풍으로 편향됐다.
여름과 마찬가지로 임대 패턴을 공유하는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 기자는 더이상 타오바오에서 옷을 사본 적도 없고, 빨래도 거의 없었다. 더러운 옷을 택배로 보내서 전문적으로 청결했다.
무한 교환 패턴
세의를 공유하는 것은 중국의 원창은 아니다.
경제를 공유하는 미국, 예복 임대 사이트'Rent the (Rent The Runway)'는 수백만 명의 등록 가입자, 오바마 2차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여성 중 85%가 이 사이트를 방문했다.
미국은 심지어 남성복을 전문적으로 임대 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인'더블랙 (The Black)'이 출현했다.
“옷은 2,3부터 오래된 물건이고 예복 임대도 한다.”
유몽원은 관광위성TV에서 온 ‘제1패션 ’에서 조기 어떤 이삭, 전원 등 스타 자원을 빌려 일부 고객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국가인들이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사교장소가 너무 적기 때문에, 옷을 2, 3이 빨리 성의로 전진하여 중국 특색 푸른 바다라는 것을 발견했다.
유몽원은 기자에게 현재 2,3창고에 이미 2만여 벌의 옷이 있었고, 부처님 백화점 한 분기 약 1만 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 3의 고객이 휴대전화를 들고 고르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사실 두 부처님 상가를 두루 돌아다녔다는 것이다.
그리고 둘, 셋 옷 80% 이상은 시중에 흔치 않아요.
디자이너
브랜드, 저렴한 500원, 비싼 것은 6000원, 7000원, 평균 가격은 1500원에서 2000위안, 도시 여성의 일, 휴가, 파티, 파티 등 다양한 장소에서 옷차림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임대 의상 APP 에 의류 창업자 장고헌도 의상 수량이 3000여 건, 규모가 작지만 일반인 옷장보다 포장할 수 있는 옷이 총량이 많다.
이런 무한 교환 패턴은 곧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는다.
"성복 전세 후 회원 수가 10배 이상 올랐다."
유몽원은 현재 2세 사용자가 이미 만 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한 전형적인 사용자는 3000위안 정도의 연비를 제외하고는 분기 분기별로 옷을 둘 셋에 한두 벌씩 구매하고 있으며, 연평균 소비는 5000원에서 10,000위안으로 회사의 실적을 지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임대 의상을 공유하는 고객은 고소득, 패션을 사랑하는 젊은이들이다.
이 때문에 고객에게 옷을 사려는 서비스가 오히려 소비력이 강한 사람들이다.
소매 소매에 영향을 줄 의류 브랜드가 빨리 발견되자, 임대 의상을 공유하는 것은 브랜드가 잠재고객에게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경로였다.
베이징의 한 공익조직의 책임자 타일러는 기자에게, 그녀는 옷을 둘 셋에 걸쳐 이전에 접촉한 브랜드를 몇 개 선택했다.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가 보낸 10여 벌의 옷에 4개를 샀다.
"브랜드를 많이 보지 않기 전에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은 사람은 많지 않지만 우리 옷은 90%가 고객에게 임대되어 창고에 누워 있지 않았다."
유몽원은 “이 성적도 의류 2, 3 합작 을 망설이는 브랜드를 자랑했다. 올해는 이미 그동안 소통하기 힘든 브랜드 측이 추동복 도첩을 자발적으로 보냈고, 옷을 둘, 셋 골라라 ”고 자부했다.
브랜드와의 협력도 의류상가를 공유하는 마케팅 루트를 넓혔다.
현재 브랜드 측이 임대 업체의 할인가가 사용자에게 옷을 구매하는 가격보다 낮은 가격을 제공한다.
사용자 기수가 부단히 커지면서 차액은 사업가의 중요한 수입원이 될 것이다.
옷 품질을 보장하는 것은 전제 이다
아름다운 여신들을 임대 받는 것은 쉽지 않다.
재킷이 설립된 초에 장헌은 조라점 입구에 전단을 보내며 꾸미는 여자가 등장해 추천을 받으면 늘 눈에 띈다.
이것은 전세의 패턴이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적적적한 택시, 도가의 셋집처럼 잘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보다 일반인들이 보편적으로 ‘남들이 입었던 옷 ’에 저촉되기 때문이다.
“내가 친구들에게 추천할 때 ‘남들이 입었던 옷, 깨끗하지 않니?’라는 반응은 종종 “하지만 옷을 둘 셋 약속은 전문적으로 다림질을 하고 옷의 청결도가 보장된다 ”고 답했다.
임대복을 공유하는 데 있어서 깨끗한 것은 사용자의 신뢰를 얻는 첫 문턱일 수도 있다.
옷과 옷 둘 셋 모두 전공 제3자 세척 기구를 선택했다.
옷의 합작자는 전국 양회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엘리사, 23%는 베이징 시내에서 가장 큰 것도 업계 정상의 드라이클리닝 중앙공장이다.
매일 아침 9시에 세탁소는 옷을 2, 3창고에서 점검한 옷을 입는다.
검사와 분류를 거쳐 세탁소는 드라이클리닝을 해야 하고 일부 옷은 손세탁을 해야 한다.
"우리 전문 팀이 옷을 둘 셋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그들의 옷 디테일이 많고 소재가 복잡하고, 워싱할 때 사용하는 것은 객의분가루가 되고, 집 안에 있는 세제분보다 몇 등급이 높고 드라이클리닝하는 것도 국내에서 가장 선진적인 5세대기.”
세탁소 사장은 마국경 (마국경)이 더운 세탁 작업장에 서서 ‘불평 ’을 참지 못했다. “네가 세탁소에 가서 어떤 더러운 흔적이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줄 수도 있지만, 옷은 23의 요구가 높고 99%의 옷은 깨끗이 씻어야 한다 ”고 말했다.
세탁소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유몽원은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가끔 고객이 옷함에 작은 쪽을 하나 남기고 옷을 입지 않았다고 해서 세탁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통일적으로 빨래를 한다. 옷을 옷함에 통일해서 옷장에 걸쳐 얼룩을 붙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땀자국, 땀 냄새도 좋지 않다.
품질 컨트롤이 가장 중요한 시련이지만 임대 의상을 공유하는 도전은 마찬가지다.
타일로르는 두 상자를 연속으로 세 내어 6벌의 옷을 전부 입지 못해 되돌릴 수밖에 없었다.
이에 대해 유몽원 측은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23 정복을 연결해 연기할 수 있다고 밝혔으며, 더 큰 인의의 일치가 다음 단계의 주요 목표라고 인정했다.
"옷 둘 셋 뒷받침의 큰 데이터는 고객이 수만 벌의 옷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몇 개를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유몽원은 기자에게 두세 페이지의 ‘추천 ’을 주의하라고 주의했다. 이 중 옷은 고객의 선택습관에 따라 단독으로 전송한다.
2주마다, 의복은 23일 분석회를 열고, 조만간 상가된 옷에 어떤 인기가 있는지 토론하고, 고객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
고객이 생각하는 바에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지도 못했고, 먼저 그녀들을 대신해, 거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업가의 공통 목표였다.
기자는 23 APP 상위권에 불과 8개월 만에 16개의 버전을 갱신했으며, 좋아하는 옷이 이미 귀걸이에 돌아와 여러 번 바꿨는지 주의했다.
현재 재킷이 인수돼 잠시 휴업했지만 장헌은 곧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약속했다.
"모두들 아직도 탐색하고 끊임없이 시도하고 함께 발전한다."
유몽원은 "옷 둘 셋은 소비자와 함께 성장했다"고 말했다.
어쨌든 임대 의상을 공유하는 것은 6억 7000만 여성의 대시장이다.
여고객들을 기쁘게 하는 것은 앞으로 새 옷을 많이 입어도 ‘다질 필요 없다 ’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