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 브랜드 구찌 재중 2차 가격 조정폭 10%
이달 초,
Gucci
이미 유럽 시장에서 전선 제품에 대해 가격을 조정하고 있는데, 대략 10 ~30유로, 국내의 상승폭보다 훨씬 낮다.
제기할 만한 것은, 이것은 구시의 이번 연도 이내 두 번째 제시 가격과 현재
사치품
큰 카드의 가격 인하 전략은 현저한 차이가 있다.
시세가 바뀌면서 구시의 업적이 일로의 개선가를 세일하면서 구호시의 전략은 제가수립브랜드로 바뀌었다.
하지만 업계 인사들이 보면 구찌 이런 매출이 잘 되고 팔리지 않으면 가격인하 전략은 단기간 내에 매출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브랜드의 장기 가치는 백해무익하다.

5% 에서 5% 까지 연내 두 번 제시하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중국 내륙 구찌 매장 일부 상품이 정식으로 가격을 올렸고, 약 5 ~10%로, 이는 지난 4월 이후 국내 구찌 매장에 이어 다시 한 번 가격을 올렸다.
이번 가격은 전선 상품이 아니다.
구찌는 이달 초 전체 제품 가격을 조정해 10 ~30유로 사이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Gucci 점원은 이번 제시가격은 주로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원자재
가격 인상, 글로벌 화폐 환율 변화 등 요인 영향.
그러나 재부 품질 연구원 원장은 구시의 가격 인상 이유에 대해 인정하지 않고 주정씨는 구시의 가격 인상 요인은 무시할 수 없지만 최근 2년 브랜드의 가격 파동 상황을 분석해 발견하지 못하고 있다. 구시시의 연내 두 번은 판매 상황의 낙관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의 고조 인상에 비해 구찌는 지난해 가격 인하 판촉도 뜨겁다.
작년 여름, 구찌는 상하이, 베이징 등 시장에서 전례 없이 세일 시즌을 진행하며 대부분 상품이 5퍼센트 할인되었다.
여름철 세일 시즌 여온이 남아있어 구찌의 겨울 세일 시즌이 다시 왔다.
일년 동안 여러 차례 할인 판매를 하여 재고품을 재고해 많은 소비자들이 싸구려 물건을 건져내면서 브랜드에 대해 깊은 의혹을 가져왔다.
여름철 세일 판촉과 달리 구찌의 겨울 판촉은 한산하고 소비자들이 의혹을 제기하고 사치품에 영향을 끼치는 브랜드를 할인해 세일 능력이 커서 배추처럼 뺏고 싶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인사들은 세일 판촉은 사치품에게 양날검을, 브랜드는 단기이익만을 추구하며 세일 방식을 택해 재고를 선택하면 결국 브랜드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지적했다.
업적 보고서 브랜드 가격 낙찰
1년 이내에 두 차례의 가격을 조정하는 데 대해 구찌 측은 연간 관례를 조정하는 것이며, 즉 브랜드는 매년 가격의 상승폭으로 주로 원자재 환율 등의 영향을 받는다.
이 외에도 소비심리전술도 일부 원인으로 브랜드의 가격을 올려 브랜드의 평가인상을 높이기를 바란다.
기자가 구시의 재보를 뒤져 보면 브랜드의 정가책과 재보 판매 데이터가 직접 연결되어 업적 곡선도 및 정가책략은 어렵지 않아 브랜드가 기본적으로 매진되지 않으면 할인 원칙을 올릴 수 있다.
올해 1분기 구시시의 실적 상승폭은 3.1% 로 업종의 평균 1% 보다 높다고 한다.
이와 함께 구찌 최신 재보에서 상반기 이윤이 7% 증가하고, 2분기 정가 상품의 수입이 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ucci 최고경영자 마르코 (Marco) 는 비즈츠arri는 언론에 대해 구찌의 미래 목표가 60억 유로의 연간 판매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브랜드 미래는 업계의 평균 2배로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인사들은 올해 Gucci 실적이 개운그룹을 앞세우는 것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사치 브랜드가 많다고 지적했다.
아마도 실적이 급진할 수도 있고, 쿠시의 충분한 기품이 사치품에서 노화를 부르면 높은 가격을 높일 수도 있다.
가격 인상은 실적이 급격히 치솟고 있는 만큼 할인 판촉이 실적이 하락하기 때문일까. 2014년부터 구시의 실적이 폭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4 재년에는 쿠시시 브랜드가 지속적인 경영 업무의 영업이익이 6.7% 로 급락했고, 전년 동기 11조318억유로에서 10.56억유로 하락했다.
뿐만 아니라 구시의 실적이 2015년 1분기로 이어지고 있으며, 구시의 순이익이 5.7% 폭락했다. 미국과 서유럽 시장을 제외한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활약은 모두 여의치 않다.
Gucci 실적이 하락해 모사 개운그룹 일분기 실적도 2.6%의 마이너스 성장으로 최근 최악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따라 주정씨는 구시의 가격 인상과 세일 원인이 실적 영향으로 전년 Gucci 실적이 폭락하면서 지난해 브랜드 5할인 재고품을 떨어뜨렸다고 지적했다.
올해 실적이 호전됐고, 브랜드는 가격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세일 세일즈나 가격 유지 브랜드, 구찌는 단기 눈앞의 이익만 보고 사치품 안신입명의 브랜드 가치를 소홀히 했다.
정가 전략 손상 브랜드 가치
다른 사치 브랜드들이 잇달아 중국에서 가격 인하 전략을 실시해 글로벌 가격의 일체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Gucci 제멋대로 가격 인상은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의혹을 가져오는 것 외에도 국내 소비의 유출이 가능하다.
Gucci 가 두 번의 가격 인상은 유럽 시장에 미치지만 10 -30유로의 상승폭은 국내 10%보다 훨씬 낮다.
보편적으로 해외 사치품 가격은 국내보다 약 40% 가량 낮아졌고, 구찌 국내외 가격 차이는 국내외 가격 차이를 더욱 높일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지난해 해외 사치품 업체에 대한 매출액이 340억 ∼500억 위안에 이른다고 분석했다.
중국 시장이 점차 브랜드로 전락하는 전시청이 갈수록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 경로를 통해 사치품을 구매하고 있다.
국내 시장 임대료, 인력 원가 등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으며, 많은 브랜드들이 글로벌 가격을 일체화하기 시작하여 국내 소비자를 남겨 두기를 희망하며, 구찌는 아직 이 문제의 심각성을 의식하지 못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D&G 2011秋冬女装:把玩字母
- 브랜드 추천 | 스네나 브랜드 스니커즈 &Nbsp
- 조류 분석 | GY 패션실: 세 가지 아이템 간단하게 봄 여름 만능 조장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의류 거물 2억 달러 주문서'스캔 안휘 '
- 브랜드 추천 | 디고양이의 꿈 브랜드 아동화 & Nbsp; 아이의 천진난만하다
- 브랜드 추적 | ABC 브랜드 2년 연속 아동화 시장 종합점유율 1위
- 조류 분석 | 2012 봄 여름 중국 의류 원단 트렌드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제9회 중국 백화점 최고봉 포럼이 경에서 막을 올리다
- 전시회 특집 | 제8회 중국 국제사선 개막
- 재경 요문 | 국제 유가 혁신 고& Nbsp
- 비크는 업무 재개 및 재무 정립 법률 구속력 없는 투자 프레임워크 협의
- 이녕은 변혁의 길로 가면 왜 또 경영의 곤경에 빠질 수 있을까?
- '아빠 어디가 '시즌4의 미방 영상, 알라레이는 알레가 알라레이 조그마한 솜저고리
- 특보 CIO 당곤군 나눔 특보 전형 업그레이드 경험
- ‘스파이더맨 ’ 시리즈 주연 토비 마규르가 정식으로 이혼을 선언했다
- 유니폼에 이어 GU 성신 판매 2위 기둥 브랜드.
- 영국 최대 패셔니스트 ASOS PLC 연간 흑자 37% 상승
- '달팽이가 사랑이 있다면, 서예는 멋진 여경으로 변신한다.
- '즉 사세요 '패션쇼가 소비자들의 강렬한 반응이 예상을 넘어섰다.
- 엽조신 신작 《왼눈궤사 》의 상위 방송으로 처음으로 영리하게 도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