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접시가 3200점을 뛰어오르는 동력은 무엇입니까
연초 이후 올해 경제 성장 목표를 6.7% 구간으로 정했으나 정부가'3가, 일보, 일보 '방침으로 국내외 경제계, 투행이 보편적으로'중국 경제실속론'을 벌이고 있으며 올해 경제연보6%까지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지난주 금요일 마감소에 이어 상년선 3086시 이후 이번 주 대판은 더욱 분발했다.
또 5일 연속 3100시, 새 플랫폼, 연내 최고 플랫폼이다.
그러나 이번 주 이후 3일 만에 큰 디스크가 격렬한 충격을 받아 매일 3백 시 부근에 뛰어들어 3100시 가까이 늘어나는 우려가 커졌다.
3200시 플랫폼을 공격하는 것은 상년선처럼 의미가 크다.
후시장이 어디로 가는지 판단해야 할까? 대판에서 3200점을 뛰어넘는 동력이 무엇인지 알 필요가 있다.
동인 중 하나: 경제 데이터 초기.
3분기가 지났고 중국의 GDP 성장은 여전히 6.7%의 화사한 답안지를 내놓았다.
특히 과잉 생산능을 첫눈에 띄고 소비 경제성장에 대한 공헌률이 공전 상승, 신흥산업은 대폭 향상, 실업률의 낮은 지 몇 년 만에 보지 못했던 국면, PM 은 4년 반 처음으로 전환, 경제 전환형이 좋은 낌새를 보여 국내외 기관과 광대 투자자에게 한심환을 먹었다.
공교롭게도 3분기 경제 데이터가 발표되는 날은 바로 대판에서 3200포인트 뛰는 날이다.
동인2: 인민폐의 적정 평가와 주식시장의 관계에 대해 새로운 인식이 있다.
인민폐가 연초부터 몇 번의 평가절하 과정에서 많은 투자자들은 기본적으로 전통 금융학 이론 중의 환율 상승 = 주식시장 상승, 환율 하락 =주식시장 하락을 보고 공포에 빠뜨리고 공허한 주식시장이 주류가 되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국제금융시장의 추세는 이 전통 이론을 전복시켰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달러, 유로화, 엔화가 연이어 대폭 하락했지만, 그들의 경제는 여전히 안정적이며, 주식시장은 지금까지 두 배 올랐다.
최근 영국 탈유럽 이후 파운드가 크게 하락했지만 영국 주식시장도 급등했다.
이에 따라 갈수록 많은 A 주 투자자들이 관념을 갱신하고, 인민폐 적정 평가 평가 평가, 중국 경제 성장에 대한 작용은 긍정적이며, 마찬가지로 주식 시장에 대한 자극 작용이 있다.
국경절 이후 주식시장의 상승은 특히 10월 하순역에서 상년선과 상위권 3100포인트 뉴플랫폼으로, 바로 인민폐와 비교해 동시적 평가 하락으로, 오히려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재산보가치 증가를 실현하는 동력이다.
동인 3: 부동산에 대해 엄격하게 조정하여 사회 자금을 유향하게 했다
주식 시장
.
9월 부동산 가격의 상승이 미친 지경에 이르렀을 때, A 주가 절약하고, 자금이 대량 유출되고, 하루 거래량이 3300 정도로 떨어졌다.
국경절 기간, 21개 도시에서 강력한 부동산 조정 정책을 내놓았고, 이후 주식시장 거래량이 뚜렷한 변화: 전주 일요일 4410억, 지난 일요일 평균 4810억, 이번 주 평균 5230억, 급은 꾸준히 높아지고, 신규 자금이 주식시장에 들어가는 것은 비유적이다.
이는 현재 재테크 제품, 채시장 수익률이 낮아 부동산 시장이 투기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사회적 자금이 가치 인상을 원한다면 주식 시장만 유일하게 된다.
국무원이 요구하는 ‘ 주민 저축을 주권투자 ’ 로 돌리는 정책 취향과 일치하고 있다.
동인 4:
연로금
입시 카운트다운.
이번 주 시장 기대가 오래 된 연간 연내 연내 연내 연금 투자 운영 을 선언 하 고 첫 관리 기관 리스트 명단 을 공고 하 고 있다.
양로금이 시장에 들어오는 발걸음이 나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다.
양로금은 비록 “ 토시 ” 의 임무를 저버리지 않지만, 첫 입시 자금은 그리 많지 않지만, 그 적극적인 효과는 결코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양명돈이라 불리는 연금도 입시돼 지난해 보기 드문 주재 이후 A 주시장의 안정성을 겪고 정부 고위층의 인정을 받고 투자가치를 갖게 됐다는 것이다.
이것은 시장의 연금과 운명을 공유하는 자신감을 극대화할 것이다.
장외의 신규 자금에 대한 감소력과 곱셈 효과가 있다.
동인 5: 심항 개통 임박.
심항통개통에 대한 시간표, 내지와 홍콩의 관리층은 이미 11월 개통 시기표를 선포했다.
이번 주말 이틀간 관리층은 각 대형 증권회사들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것을 요구하는데 분명히 11월 중순쯤 심항통통의 개통으로 각각의 충분한 기술준비가 되어 있다.
요즈음 일부 자금도 미리 카드를 올리고 있다.
자금 유출에 따르면 EPFI 가 제공한 데이터는 지난주 A 주, H 주와 홍주주를 추적하는 주식 펀드를 4주 연속 유입했다.
홍콩 주식 기금은 12주 연속 자금이 순입되었다.
A 주시장이 갈수록 개방되면서 해외 자금이 A 주에 대한 배치 비례가 커지면서 심항 통제는 11월 주식시장의 촉매제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동인의 6: 가을을 빼앗는 시기를 잡고 ‘밥 먹기 ’의 시세를 만들어 시장의 공감대가 된다.
지난해 국경일 이후 3052에서 3684시 상승폭이 20.7%의'추쟁 '시세를 넘어선 만큼, 올해 국경절 이후에도 4분기 시세를 잘 보지 못하는 상황에서 추탈의 시세가 기일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상증 지수가 100시, 3.3% 올랐습니다.
또 3078시 점프 부족, 3086시 연선, 3100시 정수 이 세 개의 장벽을 점령했다.
그리고 올해 세 분기 동안 여전히 그럴듯한 시세가 부족했다.
심지어 1년에 한 번씩 ‘춘생 ’ 시세까지 ‘융해 ’, 등록제 등 이공소 말살, 상증지수는 지금까지 연말 3539시보다 435포인트 낮았다.
절대다수의 기관과 많은 투자자들은 지금까지 적자가 적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국가대표, 사회보존기금이나 보험자금, 공모기금, QFII, RQFII, 산업자본, 투자기구, 광대 중소투자자, 연말'밥'시세의 강렬한 바람과 수요가 있다.
세계에서 밥을 먹는 문제가 가장 큰 만큼 주식시장도 ‘밥 먹기 ’의 문제가 가장 크다.
동인의 7: 시장에 많은 히트점이 쏟아져 나왔다
돈 버는 효과
.
예를 들면 PPP, 채권주식, 중앙 기업의 재편 + 혼정 + 주권 양도, 공급 개혁, 지방 국자 개혁, 민간기업의 자산 재편, 과학 기술 혁신, 전형 업그레이드, 스테인드 발췌, 저정의 주식 신주 등은 모두 각로의 자금이 번갈아 오르며 주식시장의 활약을 이끌고, 돈을 버는 효과를 이끌어 장외 자금을 유치한다.
현재 3100시 새 플랫폼에 대한 의견이 확실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올해 들어 100시 플랫폼이 모두 착실하게 만들어졌다. 2800시 플랫폼 마감 41일, 2900시 플랫폼 57일, 3000플랫폼 54일, 3200시 플랫폼 마감 12일.
5주 균선 (현재 3059시) 이 깨지지 않는다면, 시장 사고를 견지하고, 창고 전제에서 다수의 주식을 단호하게 만들었다.
나는 휴가가 시일, 큰 디스크에서 연속 310포인트 상위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믿고, 진탕자판, 충분한 교환, 시장의 중심이 점차 향상되고, 11월 충격 3200점 충격 박스 정상의 확률이 커질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 학습 영역 | 아웃도어 트레이닝복 상용 네 가지 원단 특성
- 전문가 시평 | 사국충은 부동산 시장을 압박하기 위해 거품을 억제할 수 없다
- 뉴스 정보 | 제2회 외박회 동완 가공 무역 업그레이드 선봉 포럼 개최
- 캐주얼 | 별도의 마케팅은 매우 '1 + 3' 의'비상의 길'이다
- 재경 요문 | 중국은 원산 미국 등지에 대한 금륜 6 절편 에 반덤핑 세를 징수할 것이다
- 뉴스 정보 | 보다의 구두업 출시 청년 창업 프로젝트
- 학습 영역 | 원단을 감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연소법이다
- 전시회 정보 | 진강화 펭귄 약관 년 전형 업그레이드 관건기
- 정책 법규 | 중국은 WTO 가 EU 대화 구두 반덤핑 조사를 요구하였다
- 재경 사전 | 什么是337条款?
- 깊은 항구의 통행이 매우 긴밀하게 추진되고 있다
- 중국 주식시장 기구 투자자의 상승은 여전히 발굴할 공간이 있다
- 비행복 재킷 이 너 를 전체 가을 겨울 에 유행 복숭아 꽃 이 송이 핀 다
- 날염 기업의 과부하 가동은 여전히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 빠른패션 H &M 이 빠집니다. 속도 늦추는 것은 어려움 때문이에요.
- 2016 피초 조끼가 유행을 일으켜 가장 In, 필살기.
- 정 면 의 대폭 상승 시세 가 보편적 으로 좋아졌다
- 베트남 사선은 갑자기 인도인들이 어떻게 정세를 보고 있는가
- 규모 가 방대한 Tod.S 전 3분기 업적 이 좋지 않다
- 주식시장이 너무 많은 풍운이 변화하여 투자의 방향을 어지럽히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