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lance 연말 총결은 왜 쓰기 어렵지?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 에 의하면 어떻게 할 지 알 수 있다
New Blance
이 2016년의 연말 총결산은 정말 대단한 도전이다.
그들의 제품선, 시점율, 노출도 방면은 전통의 3강과 비교하면 모두 같은 양급에 놓이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구상 시작할 때 생각했을 때 정말 쓸 게 없는 거 아니야?
실은 그렇지 않다.
내가 이 한 해 동안의 단서를 뒤져 보았을 때, 나는 New (New) 가 1013% 의 Banlance가 축구 장비 시장의 발전태세를 알뜰히 보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모두 1516시즌 유럽연합컵 결승전을 기억할 수 있다. 대진 두 팀은 각각 누구일까. 리버포와 세비리아, 모두 New (New Balance)의 사인 스폰서 (Balance)의 협찬 팀을 던져 확률을 던진 것은 아닌 것 같다.
브랜드
유럽 정상 경기장에서 얻은 큰 영광.
내가 보기에 뉴 바랜스 (New Blance) 가 103대 (Football) 의 이년은 그리 탁월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제품력 면에서 공로했다.
반면 마케팅 측은 대변인, 클럽, 국가대표팀 몇 차원의 포석으로 보급 추진, 브랜드 노출도와 제품 자체의 경쟁력은 동시 안정 발전의 통로에 처해 있다.
새해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스니커즈 Visaro 도 진정한 세대를 맞는다.
기존 메이커들이 2017년의 활약을 계속 기대할 이유가 있다!
AG 바닥
뉴 (New)는 축구장비 시장으로 진출한'신군'이 2년차 이후 중국 시장에 더 적합한 AG 를 선보였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전체적인 감각이 강한 베이스: 신발의 전체적인 레이아웃 형식, 밀도, 신발의 길이와 형태를 매우 추앙, 모두 이상적이고 안정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독약 배색
'토xic'라는 명칭의 독약 배색은 여름에 잘 어울릴 정도로 상큼하고 쾌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그 다음은 구장에서 흡정 지수도 높았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고 말하자면, 이 신발이 발행될 때 카힐은 아직도 중효력이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신화의 전선 외원은 이미 연봉이 메시씨로의 트비즈로 바뀌었다! 뉴 (New) 를 모르니 베라노네스가 나날이 번쩍이는 중초경기장에서 내년에는 어떤 동작이 있을까?
변경 Furon 2.0
우리 Bootshead 팀으로서 올해 테스트를 해보았던 또 다른 브랜드 타이틀 스니커즈를 바꾼 후인 Furon (Furon) 이 성능적으로 개진된 것은 크지 않지만, 재료의 선택과 세부 처리에 있어서 New (New) 를 13% 로 바랜스 (Balance) 로 삼았다
구두류
브랜드의 오래된 공장의 두터운 공력.
특히 이 핫한 배색은 새해에 착수할 수 있으니 AG 베이스를 선택하세요!
AG 버전의 Visaro
어린 편성 연도에서 가장 우수한 구두의 하나로, 나는 이 AG 버전의 Visaro 를 단독으로 언급했다. 앞서 그 FG 의 파란 Visaro 가 나와 상당히 긴 실전 세월을 보냈기 때문에 특히 이 신판 AG 를 기대했다.
역시 성능이 더 탁월한 AG 의 밑바닥에 내 맘의 신발과 정형까지 돋보이며 편안함은 말할 필요도 없고, 축구과정에서 가져온 쾌쾌쾌감은 나를 정말 애석하게 한다.
Blacksquad Blackout Furon2.0
NB 가 축구 시장에 진출할 때 열리는 첫 번째 행사를 발표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 Blackout — 1313, Squad.
당시 국내 운동화 바닥에서도 적지 않은 반향을 일으켰다.
올해는 이 행사가 계속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최종적으로 뽑힌 30명의 선수가 이 블랙아웃을 포함해 10대 0.0을 기록했다.
반면 올해 조금 늦어도 화이트아웃 순백 버전도 출시됐으며 모두 대외적으로 공개됐다.
{page ubreak}
한정'매매 'Furon 2.0
'매매'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배색은 입맛에 맞지 않나? 시각 보급과 선택의 주제는 괜찮지만 매도 잘 표현할 수 있다.
이 독수리매를 시작으로 New (New) 쇼윈 (Wandance) 는 한정으로 이'코스'에서 자신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한정'독개구리 'Visaro
마찬가지로 한정, 같은 동물의 주제다.
New (New) 가 베라니슨에게 이 화살개구리 배색 (Visaroo) 를 장악하고 있었다.
사실 페레니의 발아래에서 멀리 바라보면 효과는 괜찮지만 가까이서 살펴보면 화살개구리를 연상할 수 있지만 내 속으로는 거절한다.
비록 내가 사랑하는 Visaro 지만.
연도 최신 배색
여름이 끝났을 때 군침을 삼자 배색이 갑자기 쏟아졌다.
초록색 잔디 위에 놓여 있는 이 한 조의 딱딱한 사진은 정말 사람을 욕할 수 없게 한다.
이 배색은 대변인 네그레도가 현재 효력있는 미들스버그 올 시즌 홈코트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최근 다른 모델인 라임스가 이 배색을 입고 있는 Visaro 를 발견했을 때, 신발은 완전히 매끈매끈하다.
슬리퍼 Audazo 면대
축구화의 또 다른 전장, 작은 경기장 축구는 길거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같은 대형 브랜드들이 매우 중시하는 전장이다.
New (New)는 "Balance"도 예외가 아니다. 올해 그들은 잘게 못 & 플랫폼 버전의 작은 축구화를 출시해 Audazo 라고 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신발은 중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았고 성능 면에서는 잠시 알 수 없었다.
하지만 톡톡한 구두면으로 보면 편안함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쇄쇄를 말하자면 Furon2.0과 Visaro 는 모두 TF 버전이 판매되고, 본인도 실전했다.
그러나 그 못이 큰 바닥은 신발과 같이 너무 얇아서 지력이 좋지 않으므로 개선해야 한다.
장갑 제품 선포
사실 이 브랜드의 첫 골키퍼 장갑 제품 Furon Dispatch (Furon Dispatch) 가 첼로브 (Glove) 를 발포한 것은 최초 포괄자 소시매첼 (Sispatatch) 에 대해 발표했다.
물론 이 장갑도 등급 차이, 과학기술 프로필 면에는 비교적 빈약하다.
코스타리카 국가대표팀 코트
슈즈를 제외하고 코트는 물론 브랜드 경쟁의 한 시장이다.
올해는 대표 라인에서 New (New) 가 10대 Bance (Balance) 를 돌파하기 시작했다.
먼저 서명한 첫 국가대표팀은 중북 아메리카, 코스타리카, 중국팀이 월드컵에서 이기고 싶었던 상대다.
이 사진은 1617시즌 갓 출시된 원정코트가 눈에 띈다.
파나마
근접한 빌딩이 달을 앞둔 것인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미주 팀 파나마는 자신의 형제의 후진과 New (New) 를 열중하여 밴드 (Barlance) 가 구복 협찬 계약을 맺었다.
또한 두 팀 코트의 디자인은 스타일과 배색에도 비슷하다.
골드 컬러의 NB 브랜드는 센스가 있어 보인다.
캐르트인 새 코트
클럽 차원에서 홍군을 제외하고는 New (New) 가 1013 (Balance) 가 가장 중요한 협찬 계약을 할 수 있다.
이미 5년 연속 소초반 패권을 차지한 켈트인 역시 오관의 단골이었다. 브랜드에 대한 폭로는 최고의 무대였다.
리버포 새 코트
리버포는 New (New) 에 대해 “ Balance ” 에 대해 특별히 존재해야 한다.
처음 축구 시장에 들어간 그들이 서명한 첫 번째 대형 팀 협찬 계약은 바로 이 골패 강팀이다.
1617시즌 이들은 리버포를 위해 세가지 정성을 다해 디자인한 코트를 선보이고, 주객은 오전 원정코트를 더해 판별도가 높은 작품이다.
물론 뉴 (New)는 Balance (Balance) 클럽도 동등한 대우를 받고 있다.
하지만 판매량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호소력은 결코 도전할 수 없다.
볼투새 코트
다른 두 명의 맏형에 비하면 포르초강팀 보어투가 지난 1년 동안 암담하게 보였다.
이미 여러 해 동안 리그 챔피언을 맛보지 못했던 이들은 1516시즌 역시 3위에 머물렀고, 오전 성적도 진부하지 않았다.
하지만 올해 거룡구장의 주인은 오관 조별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복귀전에는 강대한 유벤투스에 도전한다.
파갑리르 팀 가맹
벨기에 출산한 아차르의 파르리르 축구 클럽은 올해도 뉴 벤첼 (New) 가 되자 베라네스 (Ballance) 가 군단의 일원으로 지원했다.
같은 기 아래 다른 형제 구단처럼 세 세트의 구복 표본은 디자인에도 특색이 있다.
그러나 이 팀의 관심도는 상대적으로 많이 작아졌다.
New (New) 만 10대 (Balance) 가 프랑스 시장에 있는 포석으로 볼 수 있을 뿐이다.
영산 축구화, MIUKONE.
뉴 (New)에서 베란스 (Banlance)가 축구화 시장에 복귀하겠다고 선언했을 때, 어린 편집장은 마음속으로 이 문제를 제기한 적이 있다.
언제 ‘장인 정신 ’을 대표하는 영산미산 고단축구화를 내놓을 수 있을까. 이 신발은 또 어떤 형태를 보여줄까? 오래된 축구화 한 켤레를 탈태한 미코가 바로 New 103세 Bance의 답이다.
물론 한정이지만 성능은 어떠한가, 고증할 필요가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학습 영역 | Cerruti 1881--塞露迪1881
- 여성집 | '49일 '정일우 조현재 등 의상 코디
- 조류 분석 | 시즌 유행화 편안함과 패션 겸비
- 절강 | 중국 경방성: 스카프 시장 패션의 꽃, 올 봄 피어나기
- 여성집 | 가정에서도 아름다운 & Nbsp; 많은 스타들의 집 복식 해석을 할 수 있다
- 학습 영역 | Berluti--伯鲁提
- 조류 분석 | 秋冬高级成衣发布炫动时装周
- 지방 핫점 | 온주 토욱 복장 등 200여 개 의류 업체가'복장 항모'를 조성하여 빨간 여행
- 조류 분석 | 봄에 분홍색 바람이 분다
- 조류 풍향표 | 衬衫美裙齐报道 小女人穿衣有魅力
- 태평 평방 에 피 를 띠고 헌 옷 을 새롭게 만든 ‘ 대외 무역 꼬리표 ’ 가 어떻게 외국 쓰레기 를 감별하는가
- 월마트는 소비자와 그 쇼핑 습관을 충족시키기 위해 관리층을 재구성하고 있다
- 전형: 수출 기업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 역세 성장을 꾀하다
- 미세먼지 밑에서 기업들이 봉투를 찢어 개업하면 거절할 수 있을까
- 백지, 화면에 그리는 게 그렇게 중요한가요?
- 아마존은 마케팅 광고를 위해 런던의 지하철역 이름을 바꾸었다
- American Apparel 또는 대면적 감원
- 베르세스 범사철 2017 추동 마두사 신화
- 홍콩 패션 페스티벌 가을 겨울 시리즈 오늘 개막 1500 참상들이 패션 창의적
- 2016 상드인 인터넷 쇼핑몰 만족도 조사 출로, 초칠성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