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김아침 니트 후드 캐시미어 스커트 달콤하게 가장 좋은 시간

2017/2/11 9:35:00 94

김신니트 모자캐시미어 스커트코디한 의상 룩

이날 최고의 일광을 잡기 위해 패턴 캐시미어 원피스가 첫 번째 룩이 됐다.

카멜 톤의 매치는 항상 부드럽고 나른한 느낌을 준다

니트 모자

여기에 작은 백신 한 켤레에 레몬의 노란 양말이 온몸의 점정이 되었다.

무용 출신 그녀, 몸매도 물론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부럽게 할 수 있다. ‘금 ’ 천의 아침은 우리에게 어떤 멋진 블록을 가져왔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아가씨들은 당연히 우리 김아침을 따라야 한다. 소백신은 무릎 부츠로 바꿔 섹시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바뀐 것도 초! 울리는 아침도 애견 일족이다. 촬영할 때 강아지와 함께 노는 것이 더욱 즐겁다.

겨울날 베이징의 맑은 날은 늘 보기 드문 날이다. 촬영 당일은 행운이다. 오후에는 햇살이 따뜻해지고, 집에 들어서자마자 김아침은 사진보다 작고 정교한 얼굴로 약간 헝클어진 단발머리도 자연스럽고, 웃는 모습은 맑고 밝다.

이 90 후 아가씨는 연기에 대해 비과반 출신이지만'동백영웅','여의 ·명비전','진시명월'이라는 좋은 극을 가져왔다.

리얼리티 ‘꽃보다 누나 ’의 게스트로 생활하는 김천은 단순하고 순한 소녀다.

청춘의 활력을 주는 좋은 인상뿐만 아니라 체감 나이를 줄이는 효과도 일류다.

사실 적당한 스타일을 선택하면 교묘하게 코디하면'곰보다'로 입을 수 없다.

보온이 유행하는 두 가지를 놓치지 않고 완벽한 몸매를 입고 트렌디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자이너

성형

또 하나의 새로운 고도까지 놀았고, 자신의 스타일을 입으면 왕도! 캐시미어 코트도 많은 여자의 마음에 따뜻한 선택이 되었다는 것을 가르치고, 오늘 김천은 귀여움만 입지 않고 따뜻하다.

루즈한 원피스에 두껍게 입는 게 두꺼워 입는 게 어떤 스웨터가 다 보이지 않는다.

고모들 은 겨울날 에 조심하지 않고 외출 을 했다

암색계

순색 외투가 아니라 순색 스웨터인데 어떻게 따뜻하게 해야 할지, 여름날 정성스럽게 꾸미는 정열을 무시했다.

이것은 어떻게 할 수 있는가, 기회를 조심해야 할 때가 항상 있다.

밝은 색과 디테일이 다양하고 빠른 속도로 옷을 올리는 것이 당신의 습기를 더할 수 없다는 것이 더 훌륭합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血战钢锯岭》的演员让西装变得与众不同

패션 포스터
|
2017/2/10 11:32:00
85

《相爱穿梭千年》收视飘红 魏大勋的毛衣衬衫穿得美

패션 포스터
|
2017/1/19 13:32:00
164

沈梦辰再次退出《真正男子汉》 拉夫边儿衬高领衫穿的美

패션 포스터
|
2017/1/15 18:17:00
99

드라마'도깨비'가'죽은 귀신 'CP 공유의 트렌디한 코트 룩 멋있다.

패션 포스터
|
2017/1/9 15:47:00
280

'도깨비 신부 '의상 의상, 김고은의 외투맨이 다 예뻐요.

패션 포스터
|
2017/1/4 23:05:00
751
다음 문장을 읽다

3월부터 신면 판매 부담

올해 방직 기업의 이익 상황은 작년보다 호전됐고, 이전 하류 기업의 재고가 낮기 때문에 1월 많은 기업들이 창고를 보충하기 시작하여 단기 내의 면사와 면포 값이 모두 오르는 예기일 뿐 아니라 수입면사 가격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우리나라 면사 판매에도 유리하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