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기술 과 패션 이 융합 되어 로봇 복장 이 나타났다

슈퍼히어로 영화의 주인공들은 항상 자신을 강해지게 하는 의상이 몇 가지 있다. 그것을 입으면 하늘로 가는 것 같지만 힘이 커지는 것이 아니라 행동도 매우 편리해진다.
이제 일반인들도 이런 몸이 갑자기 강해지는 느낌을 느낄 것이다.
《《《…에 의하면
여성복 일보
'하이테크기술 의류 회사 세미크는 지난 6월 6일 Tech Crunch (TeCrunch) 에서 Disrupt 과학기술대회에서 회사의 최신 성과를 발표했다.
이거 하나.
하이테크 로봇 복장
이를 입으면 착용 가능한 근육이 한 층 더 늘어나는 것 같아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다른 부위를 조절할 수 있다.
이 옷은 금속 케이스나 관절 부품이 적지 않은 것 같지만, 이 옷은 완전히 방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몇 층의 특제 원단 뒤의 역학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힘과 신체안정성을 부여하고, 사용자의 핵심 힘을 강조한다.
"로봇 의상을 대중적으로 생각할 때'외골격'으로 이해하게 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원하는 게 아니다."세이미닉 CEO Rich "가 회사 CEORCHANY가 발표한 동영상에서"우리는 옷을 입고 로봇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고 설명했다.
이 의상 안에 센서 및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와이파이나 LTE 를 통해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와 휴대전화 앱을 통해 연결할 수 있다.
이 옷은 사용자의 행동에 따라 구체적인 힘을 조절할 수 있지만 사용자는 휴대폰 앱을 통해 힘을 조절할 수 있다.
이 로봇복장은 힘이 부족한 사람에게 의료용도로 쓰기에 적합하지만, 세이미c 회사의 야심은 그보다 훨씬 크다.
Rich 는 이 의상이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고 밝혔다. 사람들은 앞으로 아침에 일어나면 이런 옷을 입고 생활방식을 크게 변화시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기계를 입은 것이 아니라 옷을 입는다.
우리의 목표는 옷에 더 기능성을 증가시키는 것이지만, 편안하고 미학에 대한 감정적인 요구도 만족할 수 있다.
리쉬는 이 완제품은 의상과 기계가 융합된 산물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세이믹은 이 옷을 디자인할 때 패션계 인사들의 의견을 많이 들었다.
이 회사의 설계 부총재 Chris (Chris) 가 (Gadway) 가 "라고 말했다.
패션계
이 옷은 더 얇고 가볍고 가벼워야 한다는 고문들은 끊임없이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데일리 의상 아래에 있는 기계복은 2.5kg밖에 안 된다.
"사용자를 위해 이런 체험을 하고 싶다. 너무 편안하고 매트하고 편하게 행동하기 좋은 의상을 입기 위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크리스는 회사에서 유튜브의 동영상에 공개됐다.
리쉬가 과학기술대회에서 발언한 발언에 따르면 테스트판 사용자는 이 옷을 입고 테니스, 등산을 하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콘서트에 입고서 오래 앉아 지치지 않는다.
이런 혁신 의상을 만들어낸 뒤 이 회사도 문제다.
이 로봇 복장은 이 종류의 첫 번째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시ismic 회사가 새로운 생태시스템에 직면하고, 혼자서 개발하고 의상을 생산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야 한다는 의미다.
그러므로 리쉬도 적극적으로 협력자를 찾고 있으며 리는 이미 유명 의류회사와 연락을 하고 회사와 협력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Seismic 회사의 공지에 따르면, 이 건.
기계 복장
올 연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직면소비자 방식으로 판매한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동영상 | 브랜드 강소패셔니스탈 공제 20회 강소 국제의류절 DAY 1
- 절강 | ‘ 유수파 ’: 전통 방직 업계를 이끌어 스마트 시대로 나아가다
- 아동복 가게 | 라퍼베베베 스트라이프 원소로 매치하는 매력.
- 아동복 | 청개구리 황자 아동복 초가을 유행 황자
- 여성집 | 깨뜨릴 수 없는 우아한 오뜨뜨 2018 신형 코트의 작은 매력
- 회사 뉴스 | 피트는 수장을 자연으로 들여 국산 패션에 새로운 체험을 선보였다.
- 산업 투시 | 카페닉 광고는 논란이 끊이지 않지만 나이크 온라인 판매 수입은 31% 급증했다.
- 캐주얼 | 현금 유난에 빠진 왕정은 어떻게 길 탐지자들을 다시 진작할 것인가?
- 즉시 뉴스 | 운동 레저 바람이 나날이 불타고 있어, 세계 자원이 미래의 풍향을 밝히다
- 복식 문화 | 스포츠 속옷 한 벌 에 얼마나 첨단 기술 을 필요로 합니까? 무흔 · 견대 · 방취 가 빠질 수 없다
- 브랜드 강소패셔니스탈 공제 20회 강소 국제의류절 DAY 1
- ‘ 유수파 ’: 전통 방직 업계를 이끌어 스마트 시대로 나아가다
- 라퍼베베베 스트라이프 원소로 매치하는 매력.
- 청개구리 황자 아동복 초가을 유행 황자
- 깨뜨릴 수 없는 우아한 오뜨뜨 2018 신형 코트의 작은 매력
- 피트는 수장을 자연으로 들여 국산 패션에 새로운 체험을 선보였다.
- 카페닉 광고는 논란이 끊이지 않지만 나이크 온라인 판매 수입은 31% 급증했다.
- 현금 유난에 빠진 왕정은 어떻게 길 탐지자들을 다시 진작할 것인가?
- 운동 레저 바람이 나날이 불타고 있어, 세계 자원이 미래의 풍향을 밝히다
- 스포츠 속옷 한 벌 에 얼마나 첨단 기술 을 필요로 합니까? 무흔 · 견대 · 방취 가 빠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