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lance 컴백 캠페인, 첫 번째'인턴'에 서명
리바구니 신성 달리오 바즈리 (Drius Bazley)는 New Blance 회사의 새 사무실: 쇼장에 NBA 명숙 제임스 워시 (James Worthy)의 복고 부츠로 창가의 좌석 의자가 등받쳐 영초리포팀의 구복을 담고 있다.
New Blance 회사의 다른 실습생에 비해 18세 바즈리의 실습 임금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높다는 네네네크네크네스는 버즈리에게 100만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약속했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이 인턴 작업은 New
축구화
협찬 계약 안에.
미래 바즈리가 NBA 에 성공한다면 이 계약에서 1400만 달러의 후원자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올 여름,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바즈리는 미국 농구 명문 설성대에 합격했다.
ESPN 은 30일 컴퓨터 모의오디션을 진행했으며 ESPN 의 결과에 따라 바질리는 2019년 NBA 오디션 중 26순위에 선정될 예정이다.
이 키는 206cm, 체중 95kg의 수비수는 원래 설성대 대표로 NCAA 를 대표하고, 2019년 여름에 NBA 오디션에 참가하는 것은 현재 많은 미국 대학생 선수들이 선택한 길이다.
그러나 바즈리의 생애 계획은 매니저 리치 폴 (Rich 10 10
(리치 ·폴로 대리의 선수들은 레브라운 제임스 ·존 월이, 본 ·시몬스 등)를 포함한다.
리치 폴로는 지난 주 바질리와 스포츠 장비 브랜드 뉴베이란스 (New Blance)에서 여러 해 동안 운동화 협찬 계약서에서 2019년 1월부터 New (New)에서 Banlance (Barlance)의 단락을 기록한 지 3개월간 실습이 포함됐다.
바질리는 이번 시즌 NCAA 대회를 대표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New Blance의 성의가 나를 흔들었다."
바질리는 인스턴트 받고 있다.
뉴욕타임스
> 인터뷰에서 표명하다.
NBA 는 19일 기내 발전연맹에 대한 개혁을 진행했다: 발전연맹은 18세로 아직 오디션 나이에 미치지 못한 엘리트 선수가 12.5만 달러의 선구계약을 제공한다.
엘리트 고등학교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바로 NBA 발전연맹 진출을 선택해 NBA 오디션 조건을 충족시켜 선출할 수 있다는 얘기다.
그러나 바질리와 리치 폴로는 현재 연맹을 발전시키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연맹에서 NBA 대표 코치의 눈에서 노출되는 주파수를 늘릴 수도 있지만 리치 폴로는 발전연맹을 하지 않는 것이 확실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바질리의 천부로 말하자면, 그 한 해 동안 어떤 일을 하든 결국 NBA 에 들어갈 것이다.
“잊지 마세요. 연맹을 발전시키는 많은 사람들이 NBA 정식 계약을 쟁취하기 위해 목숨을 바칩니다.”
리치 폴로는 “연맹 발전은 어떤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이지만 바질리에게는 아니다 ”고 말했다.
NCAA 와 연맹 진출을 제외하고는 고교 선수가 졸업한 뒤 해외타구나 개인훈련을 하거나 NBA 오디션을 기다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뉴욕 닉네크스 수비뉴뉴어 무디엘 (Emmanuerl) 은 2014년 CBA 광동 홍원팀을 능가하며 2015년에 NBA 오디션에 참가했다. 유타 재즈 엠 엠사드 (Dantee) 는 고등학교 졸업 후 사교를 졸업한 지 1년간 특훈을 했다.
바질리는 ‘전무고인 ’을 선택해 NBA 오디션 전 날을 보냈다.
뉴 (New)는 Balance 실습생으로 3개월 동안 직장에서 기본적인 기능과 업무 방식을 배워야 하며, 앞으로 NBA 구단의 환경에 잘 적응하기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
현재 바질리는 멘페스와 회곰 팀의 조교 마이클 밀러 (Mike Milller) 를 훈련하고 있다.
그는 2019년 1월 초에 보스턴으로 옮겨 본격적으로 뉴 (New)에서 베란스 인턴 (Balance) 인턴 활동을 열고 있다.
바질리는 회사의 마케팅 부문, 디지털화 소셜미디어 부문
신발
장비 설계 부서와 체육 실험실 등 일자리 근무.
1990년대 제임스 워시 사인화 이후 뉴베이란스는 시장에서 농구화 제품을 보급한 적이 없다.
그러나 뉴 (New)은 "Balance 농구 구두"의 복귀는 사실 예기인 올 여름, 보스턴 캐르트인 고덴 (Gordon)과 나이스웨드 (Gordon)와 나이트)의 귀환
축구화
계약이 만료되자 온라인 상에서 하이워드는 뉴베이란스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결국 하이워드는 중국 브랜드를 택했다.
이번 바질리와 계약을 맺고 뉴 바랜스의 농구 업무가 정식 컴백을 선언했다. 이와 같은 ‘칼이 편파수 ’라는 방식을 선보였다.
New 13 Balance 의 도박국이다.
바질리는 지난 한 번 본전을 치르면서 2018년 4월 13일까지, 2019년까지 NBA 여름 시즌 전까지는 본전을 볼 수 없었던 15개월의 경기'빈창기'가 바질리의 오디션 순위에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없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직면한 위험의 소재이다.
그러나 나는 내가 하는 방법을 견지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의심할 수도 있지만, 나는 결국 성공을 얻을 것이다.
바질리 자신만만.
10월 17일 리치 폴로의 안배 아래 바질리는 보스턴 켈트의 홈 북안화원구관에서 2018 -19시즌 NBA 개막전을 관람했다.
방문한 필라델피아 76인진에서 한 선수가 바질리의 템플릿인 벤시몬스라고 여겨졌다.
"나보다 몸이 더 강해." 바질리는 시몬스 경기를 관람한 뒤 "하지만 나는 그의 스타일의 선수인 것 같다"고 말했다.
농구를 하는 아이들과 그들의 가정에 대해 그들은 그다지 많은 선택이 없는 것 같다.
고유체제에 대담하게 도전해도 제대로 성공한 예는 없다.
바질리는 첫 번째 성공의 이야기가 될 수 있다.
리치 폴로.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백년 의 옛 글자 의 내연 승진 의 충격 을 포옹 시대의 마케팅 전략
- 기업 정보 | PFI 그룹: 독일 제조 '정수 를 고심 으로 해석 하다
- 광동 | 호문 의류업은 일대의 길을 따라다니며 전략을 걸어 나갔다.
- 패션 포스터 | 갈매기'태엽 도시 '개봉 스튜어디스 룩 상연 제복 유혹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전시회 집중 포착 CSITE2016 중국 (산동) 국제 방직 박람회 현장
- 설계 전방 | 배터리 는 이미 유행 이 지났으니 옷 으로 충전 하는 것 이 왕도 이다
- 패션 인물 | 빅뱅 전원이 YG 와 재계약을 하고 다음 10년 콘서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업종 종합 서술 | 수입 원단은 중식 의상이 안 맞나요?
- 인터넷 마케팅 | 국내외 많은 대형 카드가 인터넷을 전파하다.
- 구두시장 | '코코넛 '아디다스와 에누리를 위해 다시 합작하다
- 2018년 9월 중국 면 방직 업계 경기 보고서
- 중국 제조업 국제 포럼 방직 의류 전문장 구축 산업 새로운 생태
- 지난 3분기 우리나라 대외 무역 안정 중 좋은 추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 방직품 의류 수출 동기 대비 4.6% 증가하였다
- Marco Bizzarri: Gucci 의 강력한 성장으로'영원'을 지속시킨다
- 2019 봄 여름 상하이 패션쇼 야상 개최, 다음 시즌 주 시각'재견'을 주제 로 새롭게 밝힌다
- 2018 중국 패션 원단 디자인 대회 수상 상품 감상 분석
- 학과 교차 융합 협업 — 북복 다중 경상 개방
- 신생 역량 쟁취 발성, 세계 설계 강성
- 미모, 패션, 실력 총애!황성이가 손잡고 ABC KIDS, 바로 이 Feel ~
- 세계 의 풍조 를 현현 하고 중국 시장 을 힘차게 발전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