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복장 시장은 여전히 ‘ 겨울을 건너다 ’ 업계 인사들 중 ‘ 삼팔 ’ 전후 봄옷 소비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보름 동안 우한의 날씨는 저온이 계속되고, 백화점의 복장 지역도 여전히'월동', 패딩, 코트 등 동복은 여전히 눈에 띄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봄철'주인공 '봄옷 존재감이 좋지 않다.
의류 상가, 백화점 인사들은 날씨가 밀접한 날씨와 날씨가 너무 추운 고객이 봄옷 구매 수요를 강하지 않다고 밝혔다. 동시에, 연말 후에도 평범한 기간으로 소비는 설 전 이미'발력'이라는 시간을 보냈다.
방금 지난 주말에는 날씨가 맑았고, 여러 백화점 의류구 춘복 판매가 신속하게 올라갔고, 업계 인사들은 38 전후춘복 소비는 계속 온도가 오르고 봄옷 판매 주력 지위가 흔들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봄, 여름, 겨울 3계절 의상'동대 '발매
최근 한동안 쇼핑을 해 옷을 사는 고객들은 백화점 의상 진열에 특이하다.
패딩, 캐시미어 코트 등 겨울옷, 카운터의 진열구역에서 빈번히 볼 수 있으며, 상품은 선택할 수 있고 할인도 설렌다.
장강일보 기자의 인터뷰 전문점 판매원은 동복 할인 중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맨투맨, 니트, 니트, 바지 등 가격을 비교해 구입해도 한두 달 동안 패딩과 코트보다 실용적이다.
비교해 봄 의상의 상품은 존재감이 강하지 않다. 대부분의 의류 브랜드 구역 내에서는 겨울옷, 봄옷, 추색, 심지어 어떤 매장은 여전히 ‘겨울철 ’이다.
바깥 옷가게도 마찬가지다. 한구의 은송로의 길거리 옷가게 대부분은 문간쇼윈도에서 전시된 것은 겨울옷가게와 봄 신상품은 가게에 많이 걸려 있다.
무상광장, 중상광장 등 매장에서 꼼꼼한 고객이 발견하고, 하복도 사실'슬그머니'가 옷장에 도착했다. 날씨가 아직 따뜻하지 않아'잠복'이 봄옷에 잠복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봄 트렌치코트의 내장에는 반팔 니트, 재킷의 내장으로 순면의 반팔 티셔츠입니다.
또 한 가지 원인은 현재 무한의 날씨는 추우니까 패딩과 코트, 반팔 하복과 가벼운 봄옷을 입고 매장에 진열하는 것도 너무 시원해 보인다. 고객들이 가게와 패션을 유치하기 쉽지 않아 진열의 겨울옷을 보기 쉽다.
봄 옷 의 주력 적 지위 는 여전히 흔들리지 않았다
무한의 백화점 안에는 신형 봄옷이 거의 설날 전에 장롱에 올라 설날 전에도 일파판매가 있었다.
하지만 왕년의 매출 리듬에 따라 해의 날씨가 따뜻해지면 춘복 ‘주인공을 부르는 ’ 때다.
올해 상황은 다소 다르다. 설날 기간이 연후까지 계속 흐린 비가 내리고, 일부는 봄옷을 사고 싶어하는 고객도 외출하고 싶지 않으며, 더욱이 오디션 구매는 하지 않는다.
백화점 안의 진열은 겨울옷, 봄옷 수량이 비슷하다.
하지만 의류 업체 눈에는 봄옷 판매가 예년보다 큰 영향은 없었고, 이는 많은 사람들이 ‘무한의 봄이 비교적 짧다 ’고 생각하며, 상인들이 시장에 대해 일정한 예견이 있다.
한구북 여장 브랜드인 강여벤 관계자는 전국 다른 도시에 비해 우한의 봄이 짧기 때문에 운영하는 의상은 겨울옷과 여름옷을 많이 입는 데 올해 추장 영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홍인 패션그룹 관계자는 호북성 전체 봄철 모두 짧았고, 올해 봄철 매출은 예년의 리와 비슷하다. 설날 전엔 새로운 매출이 일파를 일으킨 것으로, 연후 평연한 기온이 오르면서 38 등 명절 효율에 따라 춘장 판매가 점점 고봉을 받으며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상광장 측은 방금 지난 복휴, 백화점 안의 봄옷 판매가 눈에 띄게 늘어났고, 고객들은 신형 봄옷 관심도가 높다고 밝혔다.
중상광장 3층 여성복 담당자는 매장에서 겨울옷을 세일 했지만 내장에는 두꺼운 외투보다 잘 팔렸고, 봄옷 코트, 양복 코트, 내장 니트 셔츠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여전히 고객이 착용하고 구매하는 주력 상품이다.
전단의 장마비 날씨에 사람들의 소비가 억압되었다는 느낌이 들면서 정월 대보름날 날씨가 많아 백화점에 와서 옷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주 복휴일 날씨가 맑아서 신형 봄옷을 고르기 시작했다.
38 전후가 날씨가 따뜻해지면 봄옷의 최고봉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봄옷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상인들도 적극적으로 물건을 준비할 것이다.
장강일보 기자가 무작위로 몇 명의 고객을 인터뷰하였는데, 모두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봄옷을 구경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진짜 옷을 사야 한다. 역시 봄옷을 팔려고 한다. 봄옷을 사면 금방 입을 수 있다. 겨울옷은 쉽게 나서지 않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봄 단여름이 길다. ‘봄 여름 ’에 걸친 두 계절의 의상이 인기를 끌었다.
무한이 봄이 짧았고 오히려 여름이 더 길어졌다는 생각이 많다.
백화점 안에는 ‘봄 여름 ’이라는 두 계절을 가로지르는 옷이 인기다.
백화점 안에서는 은근히 옷장에 들어간 여름옷과는 달리 점원'지적'을 거쳐 장강일보 기자는 이 반팔의 특징은 원단이 두껍고 여름의 얇은 반팔과 다르다.
이 같은 재질적인 여름 의상은 맨투맨, 재킷, 스웨터나 스웨터 코트를 매치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 한 벌 입어도 두 계절이 더 수지가 맞는다.
이 여름옷 원단은 사실 얇은 봄옷과 비슷해 진정으로 여름철이 되면 좀 차가운 곳이 좋다.
반팔 니트, 톡톡한 순면 T, 반팔 맨투맨 등입니다.
선전의 한 브랜드 여장 담당자 호지민은 무한의 고객 봄옷 주문량이 다른 도시보다 적다고 말했다.
요즘 의상은 ‘디자인감 ’에 더욱 신경을 쓴다. 디자인감이 들어간 의상은 계절에 따라 걸쳐 입는다. 날씨의 영향이 더 작고, 뛰어넘는 계절도 더 많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자아라와 에그의 빠른 출동 속도 경쟁이 치열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벚꽃 난만한 시절에 오사카까지 중국 방직 성의전 AFF
- 시장 시세 | 주택, 집, 상업, 아금해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품 압력 아래 재결합
- 신발 속달 | 아디다스는 중국 팀 나이크나 스폰서 쓰는 ‘ 타이틀 ’ 을 휘두르고 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의류 산업의 국제화 전망은 예측하기 어렵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양춘 4월 임기 국제 복장 박람회 개최
- 지방 핫점 | 이케어 인수 영특이집 쇼핑센터 발전 계획
- 스타덤 | 스타 효과 는 인도 사치품 시장 의 새로운 동력 이 되었다
- 회원 전구 | 万达背后的商业逻辑:O2O战略的效益
- 개운그룹 원수석 마케팅관 가맹 토디스 전환?
- 봄 옷장: 한국 작은 누나가 봄에 어떻게 입어요?
- ‘ 양광성 ’ 을 구하지 않고 ‘ 정귀 ’ 를 구하고, 성택 방식자 는 신춘 을 창조할 자신 이 있다
- 소흥 경방성 9성 경영자 면세
- 절강 비누 양: 출발 선상에서 스퍼트 가 새로운 기상 을 발전시킨다
- 영파 재료 소재 는 유연성 으로 전자 피부 를 착용 할 수 있 는 시리즈 진전 이다
- 영파 재료 소재 는 유연성 으로 전자 피부 를 착용 할 수 있 는 시리즈 진전 이다
- 운남 정협 회원 호소: 양귀비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기 위해 잠뽕을 대체 디렉터리에 넣다
- 폴리에스테르후이 ‘화탄화탄화탄화탄화탄화탄화산업사슬을 이끌고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 이윤을 재분배하다
- 최우수품 어떻게 연간 100억 위안 경자산 중자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