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독일 정부 나 프랑스 와 영국 을 모방하여 입법 은 방직 업 을 지속적 인 공급 사슬 에 들어가도록 할 수 있다

2019/4/26 10:54:00 10697

독일 정부입법방직업지속적인 공급 사슬

여러 해 동안 독일 정부는 현지 기업의 공급 체인 개선, 사회적 책임, 환경과 노동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그러나 일부 정치인들은 이 방면의 움직임도 부족하고 진전도 빠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올해 2월 독일 경제발전부 (German Minstry for Economic Development)는 입법초안을 작성한'더수스타인 Sustable Suply Chain Law 지속 공급 체인법'을 경고하고 방직 업계의 기업가를 더욱 주동적으로 개진하지 않으면 정부는 202020년 엄한 법률 조치를 실시할 예정이며, 수백만 달러의 벌금과 고관 입소 등 처벌을 포함한다.

신법은 독일의 방직과 패션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며 논란도 많았다.

독일 방직과 패션산업연합회 (Confederation of the German Textile and Fashion Industry) 의 한 대변인은 독일 정부가 정치를 위해 우리의 지속적인 방직업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고의로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관료주의를 폐지하지 않고 오히려 부담을 증가시켰다.

독일 고용주협회 회장은 이 초안을 ‘ 한바탕 허튼소리 ’ 를 형용한다.

독일 기업 아프리카 협회 (African Association of German Business) 는 불평했다.

허장성세.

그러나 독일 경제발전부장 Gerd M 예ller 태도는 "업계 협회 앞에서 아동노동자 사용을 반대하는 것도 실망스럽다"고 단호했다.

그는 1월 한 차례 인터뷰에서 회사 사장이 나에게 자신들의 공급 사슬을 통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정말 이치에 맞지 않는다.

독일 인권 전용 BElKofler 최근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행동하는 시대가 이미 지나갔다"고 밝혔다.

기업이 생산할 수 있는 지속적인 발전과 환경 문제, 2016년 독일 정부가 자발적으로 체결한 ‘ 국가상업과 인권 행동 계획 (National Action Plan for Business and Human Rights, NAP) 을 제정했다.

앞으로 2년, 독일 당국은 계획에 따라 이 계획을 체결한 1000여 개 기업이 적극적인 변혁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점검할 계획이다.

검사 작업은 올해 1월부터 첫 검사 결과는 5월 발표된다.

이들 기업들 중 절반이 집행되지 않았다면 정부는 전국적인 입법 행동을 취해'공급사슬법을 지속적으로 집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Gerd M 예ller는 앞서 독일 기업이 2014년에 설립된 the Textilb nis 또는 Partnership for Stainable Textiles (지속적인 직품 파트너관계) 창의에 대해 자발적으로 환경과 사회적 행위를 지킬 것을 요구했다.

독일 정계에서, NAP 는 Gerd M 예ller보다 지속적인 공급사슬 법에 비해 더 광범위한 크로스파의 지지를 받았지만 논란도 있다.

비판자는 이 계획은 기업에 대해 너무 간단하다고 생각한다.

공급 체인법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받아들이기 어렵다.

독일 브랜드 후고보스의 한 발언자는 이 브랜드가 표준화된 업계 환경을 지지하고 있지만, 이 법률 초안은 다국적 회사에 중대한 추가 의무를 증가시켰고, 이를 겨냥한 것은 회사의 전체 공급 체인 네트워크다.

이것은 거대한 추가 비용을 초래할 것이다.

공급사슬의 투명함과 친환경보호로 유명한 독일 남부 야외 운동전문가 Vaude 등 현지 의류회사도 이를 지키기 어렵다는 지적이다.

Vaude 판매와 물류 주관 Jan Lorch 는 “우리는 기본적으로 이 계획을 지지하고 독일 방직업은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Vaude 라고 해도 이 법은 조정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 초안에 따라 이 브랜드는 합칙 매니저를 초빙해야 할 수도 있고, 또한 "우리의 공급 사슬에 대해 더욱 깊은 연구를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 수백만 유로의 벌금을 포함해 수백만 유로의 과태료를 포함해 고관이 감옥에 처할 수도 있다.

독일의 최대 방직품 할인점 K는 이 입법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KiK 는 유럽에서 3500여 개의 지점을 소유했으며 과거 근무 조건이 좋지 않아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 성명에서 이 회사는 "소수의 장기적 호소입법규정 기업이 진위 조사를 맡은 회사 중 하나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관점을 지지하고 있다. 왜냐하면 현재 법률적 기초가 있는 구체적인 규정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KiK 는 2015년 이후 Gerd M 예ller Stainable Textiles 멤버였다.

KiK 도 파키스탄 카라치 지역 알리에프리스 방직 공장의 최대 고객 중 하나다.

2012년 9월 앨리엔터프라이즈가 심각한 화재가 발생해 260여 명의 노동자가 사망했다.

이 회사는 독일 일부 사망자의 친족이 법정에 고소했으나 파키스탄의 소송 시효 만료로 올해 1월 기각됐다.

KiK 는 이 사건의 결과는 기업의 실무조사에 따른 법적 요구가 없다는 것이다. “ 뚜렷한 법률적 기초가 있다면 이 일은 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 고 말했다.

KiK 는 법정 반대자인 비영리성 법률기구 유럽헌법과 인권중심 (European Center for Constitutional and Human Rights) 도 이 관점에 동의했다.

이 단체는 Ali 엔터프라이즈의 주요 고객으로서 건축 안전을 개선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조직 상업과 인권프로젝트협조원 변호사 미림 사age -Maaassss "기존 법률 때문에 KK에 대한 책임이 있는 문제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실무조사에 관한 법률이 있다면 KK가 더 빨리 법정에서 화해를 할 수 있다면 더 빨리 법정에 제출할 것이다.

논란에 휩싸인 ‘ 지속적인 공급 체인법 ’ 은 더 논의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담화되기도 한다.

Vaude Jan Lorch 는 이 초안은 야심도 있고 면도 넓고 요구도 매우 가혹하다고 지적했다.

앞으로 양측이 더 많은 토론과 협상을 진행하고 타협을 할 것이라고 추측한다.

독일의 이 법률 초안은 사실상 프랑스와 영국이 최근 통과한 입법과 유사하지만 더욱 엄격하다.

프랑스는 라나광장 (Rana Plaza)의 무너진 사건에 대비해 비슷한 초안을 작성했다.'Corporrate Duty of alert law 기업 책임경계법'을 마련했다.

애초에도 논란을 겪고 나서는 협상은 고관들의 감옥에 대한 처벌을 취소하고 직원들 수가 5000명을 넘는 기업에만 적용된다.

최종 초안은 2017년에 통과되었다.

독일 경제발전부의 한 대변인은 이 점을 확인한 것 같다. 그는 작업이 진행 중인 가운데 비슷한 상황이 나타나면 이 입법을 신속히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중에는 진임조사에 대한 법률 규정이 마련될 수 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이 초안을 계속 검토할 것이다.

  • 관련 읽기

80만 톤!2019년 면화 배당액이 발표되었습니다!면방기업을 간섭하니 주의하시오!

정책 법규
|
2019/4/22 12:11:00
13273

‘전기상법 ’ ‘과도기 ’ 종료, 대리 구입 날짜는 괜찮나요?

정책 법규
|
2019/4/22 12:11:00
12998

《 전기 상법 》 은 최근 2월 동안 구매 범위를 대규모 대리 대세판으로 시행하였다

정책 법규
|
2019/4/15 12:18:00
11955

국무원: 운동용품, 방직품 등 수입세 세율은 30%에서 20%로 낮춘다

정책 법규
|
2019/4/10 13:31:00
10477

판매가를 가로막는 경로 판매 Nike 는 1250만 유로로 벌을 받았다

정책 법규
|
2019/3/27 21:34:00
600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경방성 봄 시의 진동 상승, 가격이 약간 상승하였다.

'중국 ·커교 방직 지수 '20190422기 방직품 가격 지수가 106.60포인트, 환율 0.03%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