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송문화와 현대문화가 완벽하게 융합되어 유타오 주유민 대작 상선

2019/8/13 7:52:00 2

유타오주유민

얼마 전 드라마는'자기야, 사랑한'에 휩싸여 있다. 이 달달한 드라마 종영에 따라 드라마'빈창기'를 맞이할 수 있다.괜찮습니다. 곧 사극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바로 유타와 주유민 주연의'대송궁사'가 주연 라인업만으로 기대됩니다.

주유민의 비주얼은 로즈를 많이 말하지 않았나. 그 당시의'유성화원'의 화택류는 만천소녀를 넘어뜨렸는데, 지금의 그는 여전히 그 풍채에 그토록 차분하고 성숙한 맛에 불과했다.류타오의 미모도 인정을 받았다고 믿는다. 그 전형적인 모습은 동양적이고 당당한 생김새를 내다보고 운치가 있다.

최근 패셔니스타는 주유민 유타와 함께 호흡을 맞춘 패셔니스타의 패셔니스타와 전통의 대송문화원소와 패션을 결합시켜 당대 촬영과 170년 전 옛 법습판 촬영술을 운용하여 역사의 세부 사항을 근식해 독특한 동양미학을 구축했다.화면의 두 사람은 동양미를 극대화하면서 현대적인 패션감각을 가지고 있어 교묘하게 양자를 융합시킨다.

이 블록을 한번 감상해보자. 이번에는 주로 세 세트로 각기 다른 동양 분위기를 연출했다.먼저 검은색 모조식'커플룩'을 살펴보자. 류타오의 이 치마룩은 클래식과 현대의 패션 원소를 잘 조화시킨 작품으로 흑백이 가장 장중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선택했고, 송장의 대체로 우아해 보인다.

스커트의 디자인도 교묘하게 레이스 원단을 채택해 빈티지한 바탕에 작은 여성의 느낌을 더해 소매 부분의 소매 디자인도 우아하다. 허리의 노란 허리의 노란 허리를 고급스러운 컬러로 리타오 전체의 인기를 끌었다.주유민의 이 옷은 바로 양복에 유타오와 잘 어울리는 허리봉투에 큰 송무사 풍채가 있어 위엄이 넘친다.

류타오의 레드 드레스는 놀랍다. 중국 레드 컬러에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레드 컬러를 입은 그녀는 동양의 아름다움을 더해 송메이크업을 더해 마치 그림에서 나온 고인 같다.고식의자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고 있어, 마음이 마치 온갖 생각이 들며 미풍이 잔잔머리처럼 아름답고 진실하지 못하다.

주유민의 이 스타일은 고대의 귀공자 같은 모습이다. 사실 현대적인 패션의 스타일에 비해 짧고 짧은 양복식 재킷 위에 고전 원소와 현대원소와 현대적인 케미스트리를 장식하고, 독특한 촬영 수법까지 더해 몽롱한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 스타일은 놀랍다. 물빛 오프숄더 스커트를 발랐던 류타오는 회색 양복에 누워 있는 주위민의 품에, 작은 호수가 배를 띄우고, 한 쌍의 유산, 한 쌍의 양인, 이 화면은 정말 아름다워, 대송의 세계를 이끌고 남다른 동양미와 동양미는 함축된 운미와 무군에 대한 감염력이다.

어쨌든 이 그룹은 정말 훌륭하다. 로즈를 놀라게 하고, 대송문화와 현대문화가 완벽하게 융합되어 다른 패션 불꽃을 부딪쳐 다른 동양의 아름다움을 맛보게 했다.

  • 관련 읽기

자생자멸, 자증결백 50세 왕비는 세속을 두려워하지 않고, 유언비의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패션 인물
|
2019/8/13 7:04:00
1

李菲儿穿碎花短裙大秀“蚂蚁腰”大长腿,身材好到没朋友

패션 인물
|
2019/8/11 1:26:00
0

유윈 소녀는 정말 강해서 염색 외투를 입고 민낯 을 말리는데 흠 을 찾지 못하고, 맵 모 의 새로움

패션 인물
|
2019/8/11 1:24:00
1

不潮不敢出街,学周雨彤小姐姐穿花衬衫配黑色短裤,帅到想娶回家

패션 인물
|
2019/8/11 1:23:00
1

173Cm关晓彤挑战深v露腰装,“腿精”就是任性

패션 인물
|
2019/8/11 1:21: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월 남친 상선, 이현 다리는 106, 허케다리는 109, 누구의 사복이 더욱 모범적이다.

현재 연예계 각대 남신들은 모두 ‘월포 남자친구 ’라고 말하며, 매달 새 드라마 상위권으로 직접 이달 남친으로 업그레이드, 다음 달에 한 편의 드라마를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