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송일화 흑백 원소 운동장 현신 공항, 청춘 소녀감, 어디 서른 살 같니?

2019/8/26 11:38:00 1

치파오 스타일은 여자 스타를 가장 검증하고 기질과 비주얼을 겸비한 의상 중 하나라고 한다.이런 시크한 몸매와 기질의 아이템은 누구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하지만 치파오 여신, 첩보전극'위장자'를 본 누리꾼들은'우만리'를 언급할 수 없다.

송일은'만리'의 연기자로서, 비주얼이 그리 놀라운 것은 아니었지만 치파오를 입은 순간 식견이 높아졌다.특히 이 배색 이 밝은 치파오 는 그녀 뿐 아니라 풍만한 각선미 를 뽐내며 우아한 분위기 를 잃지 않고 매력 이 넘친다.물론 치파오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송일과 몸매가 절대적이며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럼요. 치파오 여신 송일과 데일리 코디도 예뻐요!최근 송일은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또 한 번 그녀의 작은 꽃에게 지지 않는 옷을 선보였다.우선 그의 운동풍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빨간 블루의 클래식 배색 운동복은 청춘의 활력을 돋보이게 하는 소녀감은 30살이라는 것을 믿기지 않는다.

누가 운동복이 유행을 못 입는다고 했습니까?송일신은 니키 트레이닝슈즈를 신고, 가장 클래식한 스포츠 스타일을 신었지만 촌스럽지 않아 보기 좋다.특히 스트랩 팬츠는 다리의 가장 가늘고 가는 부위를 돋보이며 편안한 의상을 입고 몸매가 가늘고 날씬해 보인다.무엇보다 송일의 디테일에 코디된 블랙 어부모와 의상의 액세서리가 호응되고, 부드러운 소녀스러움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에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해 트렌디한 느낌의 up.

스타 패셔니스타의 패턴이 필수적인 선글라스, 송일의 조심기가 눈에 띄는 레드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의 조화성을 높이고 양기 또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하얗게 보이는 레드 선글라스는 송일광까지 빛나는 좋은 피부색으로 닭볶음 눈매가 있다.

송철의 피부색은 절대 많은 여자들이 마음에서 부러워하는 존재다. 소화하기 힘든 컬러라도 잘못 입어도 너무 좋다.최근 공항에 등장해 송일은 눈길을 끄는 노란 외투를 선택해 흑백을 매치해 모두의 초점 으로 변신할 수 있다.또한 빈티지한 코르덴 재킷, 같은 스타일의 안경, 베레모 등 액세서리 를 매치해 초에 문예 여신으로 변신시켰다.이렇게 화사하면서도 이웃집 소녀감을 잃지 않는 송일은 나이를 맞히기 어려울 정도로 감령 만점에 만점에 나무는 없나?

송일의 좋은 피부색은 없었고, 우리는 여전히 눈매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었다.송일의 강황색 아우터는 노란색 블랙 아이브로우에 대해서도 상체는 양기뿐 아니라 하얗게 드러났다.또한 송철은 화이트 리본 + 파동 청바지에 걸쳐 매치하고, 상체 전위에는 청춘감을 잃지 않고, 패션이 젊고 젊은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면 우리가 볼 만하다.

가을이 되면 아름다운 눈썹이 두꺼운 외투를 걱정해 상체는 부해 보이지 않는다.그렇다면 송철은 낮은 칼라 내장을 통해 목골감의 곡선을 선보여 날씬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입법을 보여준다.특히 송일은 이번에 코트를 활짝 열어 입고 패션을 연출해 분간 포인트를 줬다.

가을이 되면 파워 없이 스타일리시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로 송일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동색으로 매치할 수 있다.먼저 송일선은 발색력이 뛰어나는데, 이런 웜톤은 가을의 답답함과 차가움을 쉽게 해소시켰다.다음으로 송일은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짧은 상의에 레이어드 감각이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초간 트렌디한 ‘허리 ’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송일의 활동 스타일링을 한 번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성진이 가득 달린 슬립 스커트로 우아한 면모를 뽐냈다.그러나 이런 화복은 우리 일상에 대해 잘 어울리고, 거울 보기는 크지 않다. 우리는 조용히 스크린을 핥으면 된다!

  • 관련 읽기

모문울의 근방 사진이 노출돼 쇼트 쇼크 롱 다리 캐주얼 패션

패션 인물
|
2019/8/26 11:37:00
0

위 무 부러움: 그 에게 대포 를 먹여 27 세 의 쇼전과 18세 왕원 과 동갑 한 벌 의 폴로셔츠

패션 인물
|
2019/8/26 11:36:00
0

탁의정 심천콘서트 단숨에 옷 5벌을 갈아입었는데 38살은 그때보다 더 예뻤다

패션 인물
|
2019/8/26 11:34:00
2

양영 은 초기 학생 의 스타일 이 폭로되어 꽈배기 를 묶어 학생복 을 입는 것 이 매우 영감 스러워, 역시 천생 여질 이다

패션 인물
|
2019/8/26 11:27:00
73

잘생긴 오우 왕일박은 어떻게 사람을 웃게 할 수 있을까?

패션 인물
|
2019/8/26 11:26: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오메 스트리트 는 또 긴 치마 를 입을 수 있는 올가을 이 되었는데, 오메 시범 여성 이 긴 치마 를 보면서 무슨 신발 을 걸으면 보기 좋다

여름의 지긋지긋한 더위는 이미 지겨웠지?입추가 지났지만 보름만 지나면 진정으로 시원한 초가을로 진입할 수 있다!가을이 되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