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신발 왕 귀인조 함수 채무 소용돌이
'A 주 스포츠 브랜드 1주'로 불리던 귀인조(603555.SH)가 빚 위약의 소용돌이에 처해 있다.
11월 11일 귀인조 발행의 규모는 5억원짜리'16귀인조 PN01'을 기한별로 지급할 수 없어 실질적인 위약을 구성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융자 루트가 심각하게 제한되어 빚 상환 능력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유동성이 촉박하고 당분간 관련 자산 조달 자금을 마련하기 어렵다고 지적했다.
보편적인 이야기는 다음 회사의 주가가 영향을 받아 계속 미끄러질 것이지만, 귀인조의 몸에 반영되지만 다른 이야기를 나섰다.
11월 19일부터 귀인조 주가가 상승하면서 11월 21일부터 11월 26일까지 4개간 거래일 내에서 평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주가는 주로 유휴 투자가 투기하고 채권 차원에서 현재 시장에서도 귀인조 채권을 7절 인수하는 기구가 있으니 소액으로 지불하는 것이다.하지만 이 상황에 따라 미래는 말하기 어렵다."11월 27일 베이징의 한 사모 기관 인사들은 21세기 경제 보도 기자에게 말했다.
다음 달 초 귀인새는 재차 채무에 도전한다.귀인조는 아직 존속기한 채권인 14귀인조 `14귀인조`에 처해 12월 3일 만료기한을 앞둔 이 채권 잔액은 6조47억원이다.
주가가 미국을 정지하다.
한편으로는 대액의 채무가 위약하고, 한편으로는 시장의 투기를 열정으로 이어지고 있다.
11월 22일, 11월 25일, 11월 26일, 11월 27일, 귀인새는 연속 용호방에 오르며, 많은 유람객들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이 중 국태군안남경 태평남로 영업부는 오는 11월 25일 3222.23만원을 매입해 당일 5위권에 오른 5위를 차지했으며 11월 27일까지 634.08만원을 팔았으며, 당일 5위권에 판매되는 1위를 차지했다.
동방부 재산증권 라사동환로 제2영업부는 11월 22일, 11월 26일, 11월 27일 용호차트에 연속 등장했다.
최근 회사 지주주주가 지주하는 일부 주식은 사법경매를 받거나 시장 자금의 주목을 유발하는 원인이다.여러분들은 지분 양도에 대한 기대가 있을 것 같습니다."베이징 모 개인 모집 기관의 공동 취급자 분석은 분석했다.
그러나 이날 기자는 귀인조에게 연락을 했다. 한 관계자는 "2급 시장 주가파동의 표현은 회사와 크게 관계가 없다. 회사는 그동안 여러 차례 관련 위험을 제시하고 투자자들의 신중 결정을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5일까지 귀인조의 지주주주주 귀인조그룹 (홍콩) 유한회사 (이하'귀인조그룹'(이하'귀인조그룹'(42654.73만 주(상장회사 총주식 67.86%, 지주주주주가 지주 지주 지주 지분 89.03%)이 여전히 동결되거나 종결 상태에 처해 사법경매의 수는 6769.5만주를 차지하며 상장회사 총주식의 10.77%를 차지했다. 지주주주가 지주주 주식의 14.13%를 차지했다.
귀인조는 이런 지주 주주 관련 주주의 경매 때문에 회사의 지주주주와 실제 지주주가 변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서은증권의 리스크 힌트 게시판에는 귀인조그룹의 질보 융자 채권인균이 사법처치 조치를 취하면 발행자 주주주 및 실종자 변경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11월 27일, 귀인조 주가가 오르는 태세가 뚝 떨어지는 것을 거뒀다.
채무 위기는 해체해야 한다.
데이터에 따르면 귀인조는 아직 예금 채권에 한 마리가 있으며'14귀인조'라고 한다.이 기한 채권 잔액은 6억 47억 원으로 당기 액면 이율은 7% 이다.12월 3일, 이 채권은 곧 만기가 된다.
그러나 시장 기구는 이에 대해 상당히 의심스럽다.“상추권 한 마리의 결과로 보면 회사가 어려운데, 이번 채권의 만료일은 또 가까워지고, 상황은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을 것이다.”전술 사모 기관 인사.
월 26일 귀인조도 위험 제시 공지에 따르면 회사가 약속대로 충분한 상환 자금을 지불할 수 있을지, 14귀인조 채권 원금이 중대한 불확실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채권 상환은 아직 방안이 없다."귀인조 관계자가 21세기 경제 기사 기자에게 말했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이 기채권은 최근 사회자 회의를 열고 있다. 사회자는 회의에서 귀인조 및 연관측을 요구하는 ‘ 14 귀인조 ’ 를 위한 증신 조치, 채무 보장 조치를 제공하고 귀인조 그룹, 귀인조 관련 재무정보에 대한 의안을 밝혔다.
사실상 합동평가는 올해 6월 부터 귀인조 주체의 장기신용등급이 원래의 AA 급에서 AA A 급에서 AAA급으로 하락했다. 이후 9월 등급을 A급으로 계속 하향 조정한다.
11월 5일, 11월 12일, 연합 평급은 또 두 차례 밀집하여 등급을 조정하고 있으며, 현재 귀인조 주체신용등급 및 14귀인조 신용등급은 CC 급.
회사의 경영 자료도 비교적 엉망이다.2018년 이래로 귀인조는 대폭 적자를 입었다.
지난 2018년 귀인조의 영업 수입은 28.12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3.52% 하락해 모친 순이익은 6억86억원으로, 올해 3분기 영업 수입은 11억69억원으로 전년 대비 49.20%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장의 수량의 변화는 더욱 뚜렷하다.올해 9월 말까지 귀인조 문점의 수는 2504개로 앞서 절정 시기에 5000가구를 넘는 수량보다 절반이 넘는다.
"이 업계는 저조한 편이지만 전체적인 경제 상황이 좋지 않지만, 귀인새는 정위와 채널 측의 문제가 많을 수도 있고 탈락의 의미도 있다"고 말했다.베이징의 모 체육 산업은 취업 인사들이 보고 있다.
사실, 귀인조는 최근 2년 동안 시장에 많은 비난을 받았고, 회사의 다원화 전환 후 발탁된 일련의 분야, 게임, 보험 등 등 다양한 분야이다.
2018년 매각 자산도 귀인조의 키워드가 됐다.
미래의 시련도 여전히 존재한다.귀인조 측에서는 긴장된 유동성이 그 주업 경영을 어렵게 유지할 수 있을 뿐이며, 유동성은 이미 회사 공급 사슬, 브랜드 마케팅, 인력 관리, 채널 통합 등 일상 경영에 불리한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선전 의상 의 원창 플랫폼 을 구축 하여 도시 에 올라가 세계 창의적 인 도시 를 만들다
- 뉴스 택배 | 제9회 한일 중섬유산업협력회의가 성공적으로 열렸다
- 조류 풍향표 | Nike Air Jordan 6 GS "Alligator"
- 업종 종합 서술 | 원가 단말기, PTA 반탄 동력 강화!연말 시세가 좋아져야 합니까?
- 업종 종합 서술 | 토업 용 방직 합성 재료 산업 발전 현황 분석
- 임신 아동 | 안달욕은 5억 달러 아래 브랜드 프리코어를 판매한다
- 겉감 | ‘ 방직의 빛 ’ 위해의 플랫폼, 업계 커뮤니티 탄소 섬유 편직 / 성형가공 기술
- 겉감 | 회사 이사 재무 총감 사퇴
- 겉감 | 인공 지능 폭발 패션 방직계: AI X 패션이 무한한 가능성
- 겉감 | 토업 용 방직 합성 재료 산업 발전 현황 분석
- 투자 변국: 과학이 당도했고 성장 원리 종결?
- 성세 투자 강명: 내공을 잘 하고 순세 를 잘하고 “ 신3운전마차 ” 를 만들다
- 제9회 중일 섬유 산업 협력 회의가 성공적으로 열렸다
- 조남 날염 단지 에 이미 염색 공장 이 시험 생산 을 시작하여 대량 의 노동자 설 전 회류 했 다!
- 모집 분화: 기구 LP 주도 아래 시장 출시
- 중미 녹색 기금 서림: 녹색 투자가 새로운 에너지 모집 환경 개선
- 원양 자본 진양: 투자는 유전자와 초심에 부합해야 하며, 현재 특수한 기회 투자는 크게 유망할 수 있다
- 오렌지 연합 창업자 정자군: 지능 신세대 지식재산권 업계
- 전국 휴대 전화망 정식 시작: 운영상 공난 가격 전쟁, 서비스 품질 납입 연도 심사 중점
- 중국 미업 Sas 플랫폼 구도 300만 미업 문점 지혜 변형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