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관찰: '랑 언니' 음 이탈 생방송 전복: 20 만 위안 의 갱 비 거래 는 6000 여 위안 에 불과 하 다
"2020 년 8 월 20 일부 터 제3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에서 유래 한 상품 링크 에 대해 플랫폼 은 생방송 화물 수령 임무 에 대해 20% 의 플랫폼 서 비 스 를 받 을 것 입 니 다. 가게 플랫폼 의 상품 링크 에 대해 플랫폼 은 생방송 화물 수령 임무 에 대해 5% 의 플랫폼 서 비 스 를 받 을 것 입 니 다."
7 월 17 일 에 떨 음, 오늘 의 톱기사 와 수박 영상의 상업 콘 텐 츠 인 스마트 거래 와 관리 플랫폼 의 대형 스타 가 발표 한 이 통지 에 따 르 면 제3자 제품 의 비용 은 5% 에서 20% 로 올 랐 고 상품 링크 가 타 오 바 오 에서 오 면 마지막 결제 에서 타 오 바 오 연맹 은 GM / V 의 6% 를 뽑 을 것 이다.
타 오 바 오 와 털 음 이 2018 년 부터 시 작 된 데이터 협력 협정 이 완전히 무 너 진 것 을 의미한다.전자상거래 가 생 중계 되 고 있 는 반 지 에 서 는 어느 한 쪽 도 사수 하고 빼 앗 으 려 한다.하지만 데이터 가 늘 어 나 더 라 도 떨 음 은 전자상거래 분야 에서 보완 이 부족 한 쇼트 보드 가 있다.결국 생방송 전자상거래 가 더욱 시련 을 겪 는 것 은 데이터 와 상품 의 논리 적 연관 성 이다.
'랑 언니' 라 이브 추 운 데.
현재 가장 뜨 거 운 예능 IP 도 생 중계 의 대군 에 합류 하면 서 워 털 루 를 맞 았 다.6 월 26 일, '승승장구 하 는 언니' 는 털 음 플랫폼 계 정 '망고 tv 좋 은 물건' 에서 첫 방송 을 진행 했다.누적 관객 수 는 624.6 만 명 에 달 했 지만 451.8 만 명 에 불과 해 참여 브랜드 들 을 실망 시 켰 다.
한 국산품 스킨 케 어 브랜드 도 이 생 중계 에 참여 했다. 이 브랜드 관계 자 는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랑 언니' 생방송 데 이 터 를 제공 했다. 848 개 상품 방문객 은 6444 위안 에 불과 하 다.이와 함께 이들 이 생방송 을 위해 지급 하 는 갱 비 는 20 만 원 이다.
"이번 생 중계 브랜드 는 단체 로 엎 드 렸 고 다이아몬드 반지 하나 가 두 개 밖 에 거래 되 지 않 았 다."이 관계 자 는 "예전 에 도 몇 차례 음 이탈 방송 을 했 었 는데 데이터 상 으로 는 타 오 바 오 생방송 과 비교 해 볼 때 음 이탈 메 이 크 업 의 전환 이 덜 됐다" 고 덧 붙 였 다.그럼 에 도 불구 하고 '랑 언니' 들 의 높 은 인기 유혹 에 못 이 겨 데이터 가 판 매 량 으로 바 뀌 려 했 지만 결 과 는 좋 지 않 았 다.
협상 하 는 과정 에서 브랜드 측 과 아나운서 측 은 자신 이 손 해 를 입 었 다 고 생각 하고 플랫폼 이 제공 한 데이터 지원 이 미 치지 못 했다.액수 가 적지 않 은 손실 에 직면 했 을 때 이 브랜드 측은 플랫폼 문 제 를 제외 하고 아나운서 측 이 경쟁 제품 의 소개, 방송 스 크 립 트 의 질 이 높 지 않 고 전환 에 영향 을 주 는 중요 한 요소 라 고 주장 했다.의사 소통 이 성과 가 없 는 상황 에서 이 브랜드 도 법 무 가 권력 을 유지 할 수 있 는 지 여 부 를 문의 하려 고 했 으 나 법률 은 아직 신 흥 전자상거래 업계 에 대해 충분 한 규범 을 가지 지 못 했다.
사실은 여러 측의 불만 뒤에 산업 체인 의 각 부분 이 모두 이익 을 얻 고 번영 하 는 시장 을 조성 하여 쌓 은 거품 이다.앵 커 들 이 돈 을 많이 벌 고 경쟁 하 는 제품 을 소개 한다. 상업 유치 기구 가 허위 홍보, 가격 을 올 리 고 브랜드 가 성공 을 추구 하 며 체면 을 지 키 려 고 하 는 ROI.각 분야 에서 데 이 터 를 조작 하고 있 지만 실사구시 적 으로 시장 을 평가 하지 않 는 등 산업 모델 은 규범 화 되 어야 한다.
데이터 와 상품 논 리 는 어떻게 균형 을 잡 습 니까?
트 래 픽 플랫폼 에서 사용자 가 특정한 콘 텐 츠 작품 에서 소비 하 는 특징 은 저 멈 추고 신속하게 전환 하 는 것 이 고 본질 적 으로 는 광고의 논리 이다.하지만 방송 에 있어 서 가장 중요 한 것 은 시간 과 돈 이다.창 명 호 경위 창 출 부 총 재 는 사용자 수 를 바탕 으로 시간 과 돈 을 더 중요 하 게 생각 하 는데 생방송 이라는 형 태 는 시간 이 많이 걸 리 고 시간 이 많이 걸 릴 수록 빠 져 들 수록 돈 을 쓰 는 것 이 라 고 말 했다.
음 이탈 과 날쌔게 움 직 이 는 상업 화 는 매체 의 브랜드 광고 방향 을 따라 해 왔 고 데이터 플랫폼 의 가입 전자상거래 방송 은 '놀이 공원 입구 에 설 치 된 광고 판' 이 많 았 다.음 이탈 과 타 오 바 오, 전 자 는 광고, 후 자 는 장사 다.따라서 떨 음 의 데이터 논리 가 생방송 의 저 전환 율 을 초래 했다.
"라 이브 방송 은 짧 은 영상 플랫폼 이 대규모 수익 을 창 출하 는 방식 이다. 몇 년 전에 사용 자 를 비 워 서 수입 이 없 었 을 수도 있다."장 명 호 는 짧 은 영상 이 유행 할 때 생방송 시장 은 곧 하향 타격 을 입 었 고 전염병 의 영향 을 받 았 으 나 업계 의 정상 적 인 발전 을 이 끌 었 다 고 주장 했다. 전자상거래 가 모든 플랫폼 에서 구 조 를 하 는 일이 되 었 다.음 이탈 과 날쌔게 입 국 하여 일부 전자상거래 가 생 중계 하 는 시장 을 확실히 구분 하 였 다.
하지만 소리 떨 기, 손 빠 른 손 등 플랫폼 에 서 는 전기 업 체 에 들 어 갈 길이 멀다.우선 경 화 된 트 래 픽 논 리 를 타파 하고 상품 의 구 매 전환 율 을 높 여야 한다.
공개 데이터 에 따 르 면 2020 년 1 분기 에 핸드폰 타 오 바 오 생방송 사용자 의 지불 전 환 률 은 55.6% 이 고 비 생방송 사용자 의 지불 전 환 률 은 49.7% 이다.이 동시에 에 따 르 면 2019 년 에 타 오 바 오 생방송 으로 취업 이 173 만 명 을 넘 었 고 성숙 한 데이터 체계 가 타 오 바 오 생방송 에 안정 적 인 상 태 를 가 져 왔 다.
하지만 음 이탈 플랫폼 에 전 플랫폼 트 래 픽 을 쏟 은 나영 호 는 4 월 첫 전투 에서 7 억 2000 만 원 을 기록 했다.그러나 2 회부 터 보유 액 이 떨 어 지면 서 5 월 부터 일부 장 차 는 2000 만 대로 떨 어 졌 다.나영 호 는 6 · 18 활동 을 뒤 덮 은 6 월 1000 만 원 으로 떨 어 졌 다.7 월 생방송 에서 뮤 직 비디오 는 1000 만 이하 로 떨 어 졌 다.생방송 100 일 만 에 나영 호의 화물 보유 성적 이 97% 하락 했다 는 뜻 이다.
연예인 진 혁 은 5 월 30 일 런 칭 쇼 에서 8000 만 명 을 넘 어 섰 지만 7 월 11 일 생방송 에서 800 만 명 을 넘 어 섰 고 90% 이상 떨 어 졌 다.지난 6 월 타 오 바 오, 떨 음, 손 빠 른 아나운서 매출 TOP 50 순위 에서 떨 음 진영 은 장 정, 주 과, 나영 호 3 석 에 불과 했다.
짧 은 영상 플랫폼 의 데이터 논 리 는 전자상거래 생방송 의 발전 에 적합 합 니까?정 답 은 부정적인 것 이 아 닐 수도 있다. 이런 플랫폼 들 은 전자상거래 가 생 중계 하 는 따뜻 한 토양 을 육성 하 는 것 이지 만 플랫폼 의 상업 논 리 를 바 꿔 야 한다.
"우 리 는 생방송 업 체 가 반드시 전기 업 체 와 내용 을 일치 시 킬 것 이 라 고 생각한다. 만약 에 어느 한 측 을 편 들 면 전자상거래 에서 의 전환 이 좋 은 효 과 를 얻 지 못 할 것 이다. 사실은 균형 점 을 찾 는 것 이다."타 오 바 오 생방송 MC 엔 터 테 인 먼 트 담당 신 천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와 의 인터뷰 에서 생방송 의 1 차 관람 데이터 가 중요 한 것 이 아니 라 핵심 구 매 전환 에 주목 해 야 한다 고 주장 했다.
생방송 신화: 이 가 기 는 이미 절판?
- 관련 읽기
- 유행화 | '태양의 꽃' KD 13 발매 소식 이 공식 적 으로 공 개 됐 고 무 라카 미 오 롱 의 연명군 기 시 감 ~
- 사례가 직격하다. | 8 월 에 개발 상 들 이 불 산 에 몰 려 땅 을 빼 앗 는 부동산 시장 은 열기 가 줄 지 않 고 다시 상승 했다
- 시장 연구 | 하반기 성장 국면: 부동산 기업 실적 '추가' 가속도
- 재경 특집. | 융자 '강력 감독' 시대 에 와 서 부동산 기업 의 자금 사슬 을 견 딜 수 있 습 니까?
- 상업대학 | 피 에 르 카 술 라 지: 남 들 은 어둠 만 보고 빛 을 봤 어.
- 상업대학 | 영화관 에 가서 《 팔 백 》 의 득실 록 을 보 았 다.
- 법률 강당 | '묘필 핫 이 슈' 가 신속하게 연안 필 강 의 '오도 성 진술' 조사 경위 가 밝 혀 졌 다.
- 재경 특집. | 공모 전 10 대 차 트 변 함 없 이 멀 티 플 렉 스 트 렌 드 화하, 광 발 3 위
- 재경 요문 | 펀드 매니저 가 '미주 신 고' 에 발 을 들 여 놓 은 여러 선두 기관 인 QDII 가 여전히 손 해 를 보고 있다.
- 재경 특집. | 년 내 에 신 발 펀드 가 1 조 8000 억 위안 을 넘 었 다. '과학 기술 소비 의약' 3 대 풍구 증 량 자금 에 초점 을 맞 추고 '전환점' 창 고 를 기다 리 고 있다.
- 생방송 분석: 생방송 신화 가 야만 적 인 성장 에서 벗 어 났 다.
- 피 동 X Adidas 연명 기초 라인 "PREMIUM Basics" 출시
- 에 어 맥 스 90 새로운 '사 파리' 블랙 그루퍼 배색 슈 즈 미리 보기
- 그 가 좋아 하 는 팥 은 이미 너 를 위해 준비 되 어 있다.
- 세계 에서 가장 인기 가 많 지만 친 환경 적 이지 않 은 패션 소재 가 무엇 입 니까?
- 여성 운동복 이 레저 시장의 새로운 주류 에 진입 하 다.
- 초보 자 랩 택배 기사 전속 날씨 수당 10 만 택배 기사 수령
- 유 니 클 로: 예술 과 과학 기술 혁신 을 융합 시 킨 '내일 의 옷' 을 주제 로 한다.
- 판 스 ACER 빈 티 지 스 케 이 트 보드 를 리 메 이 크 해서 돌 아 왔 습 니 다. 볼 륨 감 이 풍부 합 니 다 ~
-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