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용성 의상'부터'웅안 의상'까지.

2024/1/31 14:09:00 0

"용성복장" 에서"웅안복장"으로;용성 의상;웅안 의상.

웅안신구 용성현에는 로사대로가 있다.거리 이름은 무슨 내력이 있습니까?용성현 토종 의류업체인 로사복식부터 시작해야 한다.

2023년 12월 15일, 기자가 용성현 금대동로에 위치한 로사복식점을 찾았는데 문어귀의 상점간판에"신구건설자를 위해 좋은 업무를 수행한다."는 한줄의 큰 글자가 아주 눈에 띄었다.

"이 사장님, 겨울옷 50벌은 내일 물건을 가져가야 하는데, 될 수 있습니까?"

"내가 방법을 생각해 볼게, 먼저 창고 쪽에 연락해 봐, 만약 물건이 부족하면 오늘 밤 야근도 쫓아내라."

가게에서 방금 한 본지 입하상을 보내고 또 산서의 고객을 맞이했는데 로사복식의 창시자의 한 사람인 리영춘은 시종 바삐 돌아쳤다.

"예전에는 우리가'용성복장'이었는데, 지금은 우리가'웅안복장'이다!"하던 일을 마치고 이영춘은 웅안신구의 설립이 기업에 가져온 일련의 변화를 자랑스럽게 말했다.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웅안신구의 설립은 용성복장산업의 발전에 전례없는 기회를 가져다주었다.

이영춘이 의류산업과 인연을 맺은 것은 1990년대부터다.어릴 때부터 복장커팅을 좋아했던 그는 1995년에 남편 왕점경과 함께 용성현에 소형복장가공공장과 복장가게를 차렸다.

어떤 제품을 만들어야만 시장을 열 수 있습니까?리영춘은 당시 용성복장시장에는 완제품상의를 만드는 상인들이 많았지만 완제품바지를 만드는 상인은 아주 적었다는것을 예민하게 발견하였다."그때는 옷가게에서 옷감을 사서 재단사를 찾아 바지를 만드는 것이 더 익숙해졌어요." 이영춘은 완제품 바지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고객에게 자기 집에서 만든 바지의 품질을 보여주기 위해 리영춘은 상점문어귀에 바지견본을 내걸었다."바로 걸면 안 된다. 바짓가랑이를 꺼내 거꾸로 걸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고객은 바지의 줄이 가고 가방의 품질이 어떤지 한눈에 볼 수 있다."

탄탄한 제품 품질로 리잉춘 부부의 의류 가공 공장은 번창하여 제품이 곧 시장의 인정을 받았다.1996년, 두 사람은 자신의 브랜드"로사복식"을 등록했다.

의류 기업의 이름으로 거리를 명명하는 것은 의류 산업이 한 도시에 미치는 심원한 영향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일찍 20세기 70년대말에 용성복장업은 이미 시작되였고 다년간의 발전을 거친후"북방복장명성"이라는 금자간판을 만들어냈다.판정거리, 진해거리, 로사거리, 영귀거리, 호단길......용성현의 여러 주요도로는 본지 복장기업명칭으로 명명되였다.

웅안신구가 설립된후 리영춘은 반드시 웅안신구건설의 계기를 단단히 틀어쥐고 형태전환과 고도화를 하며 품질을 제고하고 신구발전의 발걸음을 따라가야 한다는것을 의식했다.고급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업그레이드, 스마트 제조-로사 패션에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

최근 몇 년 동안 로사 의류는 디자인 이념, 원단 선택, 서비스 방식에서 모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예를 들면 과거에는 기업을 위해 단독으로 작업복을 디자인하는 일이 거의 없었지만, 현재 슝안신구의 많은 기업들은 의류 스타일, 원단에 대한 요구가 높다. 그들은 서로 다른 기업의 서로 다른 수요에 따라 전문적으로 작업복 스타일을 디자인하여 고객의 다양한 맞춤형 수요를 만족시킨다.

리영춘을 기쁘게 한것은 원래 장기간 북경에서 복장설계사업에 종사해온 아들도 지금은 웅안으로 돌아와 자신의 팀을 데리고 로사복식에 청춘의 힘을 주입하고있다는 점이다.매장은 전자 피팅 거울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스마트 경험을 강화한다;제품 디자인 연구 개발 능력을 강화하고 제품 온라인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아들은 많은 혁신적인 이념과 시도를 가져와 기업 발전에 새로운 문을 열었다.

"슝안신구는 개혁과 혁신의 고지이다. 이제는 젊은이들이 손을 떼고 일할 때다."로사복식을 함께 걸어온 리잉춘은"용성복식"에서"슝안복식"에 이르기까지 미래의 길은 아직 멀다"고 말했다.(기자 조쟁).

(출처: 허베이일보)

  • 관련 읽기

지방 양회는 상하이 양회의 동화 목소리에 초점을 맞춘다!

터뜨릴 거야.
|
2024/1/30 1:44:00
0

지방 양회: 상해 양회의 동화 목소리에 초점

터뜨릴 거야.
|
2024/1/29 15:21:00
1

남통시 생태환경국 소식공개회 거행

터뜨릴 거야.
|
2024/1/29 15:18:00
1

카스지역 면화산업 록색발전 2024년 연구토론회 악보호현에서 개최

터뜨릴 거야.
|
2024/1/29 15:17:00
0

남경은"방직품 수확톤수가 전월 대비 증가폭이 가장 큰 도시"상위 3위권에 진입했다

터뜨릴 거야.
|
2024/1/29 15:17: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민간 특색: 용년 특색 민속 복식 제품 가공

1월 26일, 만영현 북해창업부화기지내의 흠창달수공제품유한회사에서 로동자들은 룡년특색민속복식산을 가공하느라 바삐 돌아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