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유니폼이 어떻게'패션 밴드'에 들어가나요?
5월 15일은 유니폼 (Uninqlo)이 상해 남경 서로 플래그숍에서 개막하는 날이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니폼 플래카드 매장 1km 밖의 한 구석, 팬들은 삐뚤어져 줄지어 성장하는 ‘주인공 ’은 오른쪽에는 오른쪽 좌우에 ‘미안, 오래 기다리게 해서 1시간 가까이 떨어져 있다 ’고 적혀 있다.
이것은 8 "티셔츠가 가져온 행운이다.
이 플래그숍이 개막하기 전에 유니폼 중국은 이미 88개로 중국 행운의 숫자 ‘8 ’을 디자인한 티셔츠를 개업으로 한 달 동안 흥행했다.
무더운 여름마다 티셔츠가 있습니다.
양복고
가게 진열에는 절대 눈에 띄는 비중을 총괄한다.
매년 여름에 500가지 티셔츠를 출시한 유니폼을 출시해 이 단품종 제품에 ‘UT ’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러나 ‘UT ’는 유니폼의 여름철 ‘중두극 ’이 된 지 몇 년 만에 생긴 일이다.
부품 공장이 ‘ 빠른 패션 ’ 에 올랐다
1984년 6월 일본 히로시마 패션브랜드가 탄생해 20년 만에 가장 큰 위기를 겪었다.
오랜 기간 동안 유니폼은 셔츠, 스웨터, 스웨터, 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 등 브랜드가 급속히 성장했다.
세 명의 일본인들은 유니클로스 코트가 있다고 한다.
그러나'국민 스트리트복'은 깔끔한 스타일로 베끼고 패러디를 쉽게 만들기 쉽고 중천적인 H &M, 자아라 등'빠르게 패션'이다.
브랜드
중, 옷고비는 유행하는 것 같다.
2005년, 유니폼 구미 시장이 위축되고, 아시아 시장의 전망은 베이징 신동안 시장에 위치한 매장은 당시에 참담한 퇴장했다.
당시 옥총원일은 사장의 실권을 잃고, 유정 회장이 회사를 장악하고 있다.
"유니폼은 의상의 부품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유정이 주창하는 관점이다.
류정 양은 다른 브랜드와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복장 부품 은 묵묵히 품질 을 중시 하는 생산자 역할 을 단장하 고, 옷고루 소비자 에게 전달 할 것 이다.
이런 부속품 이념에 근거하여 장의고는 일반적으로 그 가게를 일선 대형 상점 옆에 열었다.
의상 중 가장 ‘침묵자 ’를 감당할 수 있는 캐릭터는 티셔츠가 아니다.
유정 씨는 티셔츠가 모든 옷에서 가장 간단한 제품이지만 잠재력이 이상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떠올랐다.
당시 유니클로즈업 제품의 판매량 순위로 보면 티셔츠는 로즈와 니트의 품목에 버금가는 물론 유니폼 자체의 공급 체인 시스템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것은 절대적이다.
이를 위해 유정은 티셔츠 생산 프로세스를 새로운 개발에 비유한 시스템: 도안 협력 상담, 선료, 물류 배송으로 판매된 전체 기초 구조를 완성한 뒤 이 시스템에 다양한 다양한 티셔츠 제품'UT '개념을 추가해 탄생시켰다.
'UT '미디어 비즈니스 모드
지난 2006년 초 어느 날, 얼마 안 된 유니폼을 이룬 장문인 같은 후토코즈와 중년인과 회담을 진행했다.
이번 역사적인 회담 이후 일본 광고, 디자인계의 뜨거운 인물이 단풍적인 아이디어가 됐다.
디자이너의 각도에서 조등코사와 부품론을 깊이 파고드는 해석을 했다. "미학 의식의 초합리성"
조등은 이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구매하고 값을 지불하는 데 가장 큰 이유로 ‘유니크뱅크만 할 수 있는 일 ’이라고 생각한다.
이런'일'은 구체적인 조작에 착실하고, 즉 소비자가 유니클로즈업 매장의 제품들을 진열해 유니폼의 다양화를 느끼는 단순하면서도 극대화된'카리스마'라는 표현이다.
때문
양복고
주로 실체 대매장 판매의 모델을 채택하여 단품류가 ‘ 극속 확대 ’ 할 때, 제품 진열관리가 자연스레 문제가 되었다.
유정은 이번 시즌 500 패턴에 이르는 UT 의 정리 난제였다.
"티셔츠는 이 매장 음료 냉장고에 넣어야 한다!" 사등은 일본 유니폼 플래카드점으로 디자인된'미래 티셔츠의 편의점'에 담겨 있는 벽이 음료수 냉장고에 가깝게 설계되어 있는 물건으로 포장된 캔들이 많이 들어있어 아이스박스 유리문 같은 LED 액정모니터가 UT 의 각 타이틀 시리즈를 선보였다. 유행문화, 기업 협력, 어린이 시리즈 등이다.
소비자들은 마트나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골라 구매하는 것처럼 눈길을 끄는 패턴이 찍힌 캔을 가져가면 된다.
일본에서 이 플래그숍이 개막하는 이날 ‘UT ’를 많이 뽑는 고객을 바라보며 쇼핑 코스가 질서정연하게 진행되는 장면을 보면 유정이 기쁨의 탄식을 자아내고 있다.
바로 유니폼을 만들어 ‘유니폼만 할 수 있는 일 ’을 만들어 유니폼 트레이닝을 하고 일본 밖으로 나섰다.
오늘 유정 씨는 유니폼의 옷을 영국, 미국, 프랑스, 한국 등 여러 나라에 팔았고, 세계 점포 수는 848개에 달했다.
흥미로운 점은 2008년 베이징 시장에 복귀할 때, A PM 그룹이 경영하는 신동안시장이 있다.
장의고를 어렴풋하게 떠나게 하는 곳이었지만 다른 것은 넝쿨이 다시 설계한 네모난 로고의 컬러는 어두운 레드로 선명한 레드로 변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관광화, 아동차 불합격률이 5%를 넘다
- 유행화 | 이 LED 보드 슈즈가 생겼는데, 안무가 가장 트렌디할 것 같아요.
- 공문 처리 | 산동 위계위 위원회 가 정무 전문 인터넷 을 통해 전자 공문 사업 회의 를 공식 기용 하다
- 상표 등록 | 악서 유효 등록 상표 1000건 돌파
- 캐주얼 슈즈 | 몇 세대의 미국 몇 세대의 진정한 야외화 구두장 브랜드 를 전승하다
- 자산 관리 | 회계의 사고: 재무 등에 있는 원숭이
- 상회 협회 | 푸젠 온주시 구두 산업 협회
- 공문 창작 | 기관 응용문의 언어 특징
- 유행화 | 네가 안 신으니, 그것은 단지 신발 한 켤레일 뿐이니, 네가 신으면, 바로 사람이 신발을 합쳐야 한다
- 효과적 소통 | 직장 에서 아무 말 도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