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찻잎 직물 재료는 미래 패션의 새로운 풍격이 될 것이다

2010/8/25 16:30:00 108

원단 찻잎 직물 재료 패션


과학자의 최신 연구 제작찻잎 직물 재료, 신형 "찻잎 셔츠'또는 미래가 될 것이다유행신풍표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일전에 영국 과학자와 패션 디자이너가 최신 찻잎을 연구 제작하였다고 한다직물재료, 신형'찻잎 셔츠'또는 미래 패션 의류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다.


찻잎으로 만든 가죽 재료는 매우 가벼워서 제작에 쓸 수 있다셔츠재킷, 의상, 심지어 신발.영국 런던제국이공대학과 런던예술디자인대학의 과학자들이 공동으로 이런 찻잎 의류 재료를 연구 제작하여 디자인했다. 현재 면화, 양모와 가죽 등 전통 의류 재료의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이런 혁신형 찻잎 의류 직물은 생태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지속가능한 재료로 의류 업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찻잎 의류 재료는 설탕과 다른 영양물질을 섞은 녹차 용액에 존재하며, 약 며칠 후에 이 재료는 성장할 수 있다.녹차 용액에 세균을 증가하면 비교적 긴 섬유실을 생성할 수 있는데 이런 섬유실이 결합되어 비교적 얇은 직물 패드가 혼합 용액의 표면에 떠 있다.


이런 녹차 용액은 건조되면 종이사초지와 유사한 구조가 되지만 이 재료는 재처리를 거쳐 염색과 모형을 만들어 서로 다른 질감과 효과를 형성할 수 있다.런던제국이공대학 분자생물학자 폴 프리몬트(Paul Freemont) 교수는"이 세균들은 자연적으로 섬유실을 형성할 수 있고, 섬유실이 한데 모여 녹차 용액 표면에 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재료는 매우 평탄하지 않고 임의로 배열성이 강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에 상응하는 제작 공정을 통해 질서정연하게 배열해야 한다. 일단 건조하면 가죽처럼 느껴지고 단단해진다. 사람들은 그것을 찢기가 쉽지 않다."


식초균속 세균(Acetobacter)은 이런 녹차 용액으로 하여금 섬유실을 형성하게 한다. 2주에서 3주가 지나면 이 섬유실들이 한데 모여 얇고 촉촉한 섬유실조각을 형성하고 건조되면 매우 단단해진다.이 연구를 바탕으로 런던예술디자인대학의 베테랑 디자이너 수잔니 리(Suzanne Lee)는 이 재료로 의상을 만들었다.


수잔니는 이 디자인 이념이 몇 년 전 한 생물학자와 이야기하면서 싹트기 시작한 영감에서 비롯됐다고 말했다.그는 "이 생물학자는 미생물이 섬유실을 회전시켜 직물과 유사한 재료를 형성하는 데 쓰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고 말했다.


런던제국이공대학 재료전문가 알렉산더 비스마르크(Alexander Bismarck) 교수와 폴 프리몬트(Paul Freemont) 교수는 섬유실이 생기는 세균 유전자를 도입하여 인조생물 기술로 더 많은 세균을 만든다.그들은 이런 방법이 섬유실의 생산 효율을 높이고 이 재료의 새로운 성능을 형성한다고 생각한다.


프리몬트는 현재 이 의류 재료가 시장에 진정으로 투입되는 데는 아직 약간의 도전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다.그는 이 재료가 녹차 용액 속의 세균에 의해 형성되기 때문에 냄새가 별로 좋지 않다는 점을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관련 읽기

백년 치파오 홍콩모던

과학 기술 문화
|
2010/8/24 17:59:00
94

유럽화 날염 상해 전시회 주 환경 보호 원단

과학 기술 문화
|
2010/8/24 17:55:00
111

실업 의 고전 역작 FLYCOOL 섬유 가 무한상기 를 가져왔다

과학 기술 문화
|
2010/8/24 17:50:00
116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원단 & Nbsp; 스위스관 & Nbsp

과학 기술 문화
|
2010/8/24 16:40:00
79

파초 줄기의 대나무 껍질 고대 광저우 사람들은 매우 초록색 을 입었다

과학 기술 문화
|
2010/8/23 17:51:00
94
다음 문장을 읽다

국가급 방직 복장 검측기지 낙호 사계진

중산시 방직 의류 업계의 검측기지는 총 900만 위안을 투입해 중국 방직과학연구원, 국가 방직품 질검센터와 협력하여 국가급 자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