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주가'변','사람 '관건이에요.
“‘사람 ’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관건이다. 방직기업은 발전의 난제를 해결하고 기업주에게는 ‘ 변화 ’ 가 필요하다. ”
어제 고명구에서 방직 (의류) 업계가 지속적으로 전제 강좌를 열어 회의 전문가들은 기업주들이 매번 변혁을 기업이 승진할 기회라고 희망했다.
방직
의류 산업
고명구 팔대 산업 집단 중 하나로 현재 관할구역에는 이미 168개의 방직 의류 기업이 있으며, 그 중 규모의 기업은 65개, 종업원 4만여 명, 2010년 공업생산액 195.30억 위안을 이루고 있으며, 전 구역 공업 총생산액의 11%를 차지했다.
원자재 가격 대폭 상승, 노동력 원가 상승, 위안화 평가 등 영향, 관할구 방직 의류 업체 발전에 많은 어려움.
이와 동시에 관할구 방직 의류 기업의
제품
주로 저가 경쟁 시장에서, 고부가가치, 고기술 함량이 적은 제품은, 브랜드 비율이 적고 적습니다.
“절대다수의 방직 의류 기업들은 대부분 원료 가공 방식을 채택해 방직 의류 업계의 발전을 크게 제약했다.”
구 경제 촉진국 부국장 이영한 소개.
어제 방직 의류 업체 주들이 관심을 가져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유지할 수 있으며, 혜주학원 의류 관리 교연실 주임 진학군은 현재 의류 기업의 외부 및 내부 문제를 분석해 구체적인 사례를 기업의 발전 지원을 받았다.
"'사람'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관건이다."
진학군은 현재 방직
의류 기업
‘에너지가 더 이상 못 할 수 없다 ’, ‘인원 부족 ’, ‘인간관계 착착 ’, ‘혁신 부력 ’, ‘경영난과 이윤 저하 ’ 등의 문제가 나타나 기업의 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진학군은 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업주의 사상과 관념이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업은 매회 변혁을 기업의 전체를 향상시키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문가의 현장 설명은 어제 강좌를 경청하는 기업주에게 수익이 얕아 앞으로 기업의 발전에 더욱 ‘ 사람 ’ 을 중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고명 방직 의류업 발전에 직면한 구체적인 문제는 회의에 참석한 기업주들은 전문가와 교류했다.
고명구 모 방직 의류업의 관계자는 양위해는 현재 발전에서 만난 각종 난제에 직면해 앞으로 완벽한 제도건설 등을 통해 기업 직원들의 지혜를 발휘해 고부가가치 제품을 생산해 기업을 잘 난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