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패션은 주도면밀하게 본토를 국제시야를 겸비했다
사전의 strong '' 서가역 '' -'strong '' '-'
<상해 패션주는 11년, 대부분의 패션주와 마찬가지로 매년 2시즌을 앞당겨 다음 시즌 트렌드를 발표했다.
2014 봄 여름 상하이 패션주는 10월 17일 예정대로 온다.
평상시, 관람객들이 이곳의 수영장에서 새로운 시즌 트렌드를 총집하기가 매우 어렵다.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p://www.sjfzffzm.com)’의 디자이너 의 정신은 ‘제품 > 에 비해 많이 나뉜다.
그러나 이를 통해 상하이 패션주의 기능을 말살하는 것은 오히려 편파적이다.
바로 < p >
‘p ’ 칼럼작가 잎기 씨가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국제 패션주와 상하이 패션주를 비교해 이하 결론: 디자이너는 명성을 국내에 전복시켜 중국 국제패션주를 선별하고, 해외 브랜드가 중국에 들어가고, 신예 브랜드나 디자이너를 선별하고, 상하이 패션주를 선별하고, 효과적으로 두 사람의 위치를 구분하고 있다.
바로 < p >
'p '' 그런데 이 경로도 처음부터 설정한 것이 아니다.
상하이에서는 세계 6대 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예전 패션주는 파리 이후 5번째 역이었고, 어깨4대 패션주였다.
그러자 국제성을 높이기 위해 상하이 패션주가 한때 국제카드를 주전하기 위해 2004년 폴로 고티아의 수장을 열어 상하이 패션주의 정상을 열었지만 문장을 그렸다.
이후 충분한 분량의 설계 마스터가 상하이 패션을 옮기는 무대로 성숙한 브랜드가 단독 발표회를 개최하는 데 익숙하다.
2011년 초청한 비안 웨스트우드, 올해의 웨이웨이웨이 (Vera Wang)는 브랜드 의욕이 중국에서 시작된 고량이다.
바로 < p >
'미트윌 패션 매체 여장일보'는 상하이 패션주에 대한 떠들썩한 보도를 했었다. 물론 상하이 패션주는'로콜 Event','입족본토'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상해 설계 `strong `가 `가 `가 `의 `의 `
은 올해 초 상하이 패션주협회에서 런던 패션주협회에서 Design by Shanghai 디자이너 해외 보급 프로젝트, 상하이 원창력 발전을 추진하겠다는 뜻입니다.
9월 Design by Shanghai 또 11명의 중국 디자이너를 런던 패션주에 데려와 참여한 디자이너, 길승우, 육소우, 임약, 정소담, 장우호, 디자이너 동량, 손잡고 있는 다섯 명의 디자이너 유민, 두양, 하연, 소인리 가맹.
바로 < p >
'p'이라는 독립 디자이너 중에는 처음으로 국문 쇼 나가고 있지만, 이들은 모두 상하이 패션주 단골손님인 만큼'a target ='u blank 'href ='http://www www.sjfzemcom' 의상 속'을 비롯해'패션주년을 통해 1년간 보도를 들을 수 있다.
바로 < p >
《p 》 예를 들면 길승은 상해 패션주에 빠지지 않고 최근 몇 년 동안의 모든 발표를 거쳐 독립 디자이너로부터 시작된 어려움을 겪고 현재까지 고정 고객들의 작은 성취를 쌓아 세 개의 실체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바로 < p >
'브랜드 미래 개성화, 원창화는 대세 '황포구상위 장걸 주임 장걸이는 이번 시즌 패션파티에서 직언하고 전자상무와 성진화사회가 전통백화점에 대한 분류에 충격을 받았고, 연달아 카버, 노부부부처 등 구매수제 백화점이 잇따라 중국에서 개장해 패션에 대한 요구를 입증했다.
"신예 디자이너의 상하이 패션주의 잠재력 소재"라고 그는 원창설계 몇 년 동안 발전한 발전을 해명했다.
바로 < p >
바로 디자이너 브랜드의 시대가 올 것 같다.
런던의 수영장에서 길승은 특별한 대우를 누리고 있다. JI CHENG 2013 가을 겨울 발표는 깊은 런던 패션쇼쇼를 통해 John Walford 연출을 맡았고, 뒤에는 에스티로더 중국 자심 창의적인 컨셉트 Vincent Xu 특별하게 디자인된 새로운 T 메이크업, 상업 규격이 높다.
바로 < p >
이 상하이, 길승은 또 자신의 모란정으로 돌아가는 가산원림을 새 천지 태평호의 T 대에 설치하였으며, 다이녹, 연지색 자수 를 겹쳐 “ 인간의 4월 방비 ” 를 부각시켰다.
그녀는 겉감 처리에 정교하게 다듬어, 반복되는 전통 수공예를 남다른 수법으로 재창작한다.
이번 시즌 디자이너는 여러 층 요크 주름의 클래식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복잡한 공예 방식으로 수공과 기계가 협조하여 원단을 꿰고 고온정형으로 진행해 디자인에서 각 코너가 성숙해졌다.
바로 < p >
‘p ’ 본토 디자이너 이홍기러기는 상하이 패션의 다른 옛 친구로 오랫동안 압축에 배치되었다.
올해 상하이 패션주 톱쇼 비례도 그녀의 최신 작품인 디즈니와 호흡을 맞춘 헤렌 2014 봄 여름'90 +10 '시리즈, 올해는 이홍기러기 동명 브랜드 헬렌 리의 창립 10주년을 맞아 디즈니 90주년 경축으로, 이 글로벌 디자이너들이 고전 미키 이미지를 모던한 스타일을 소화하고, 이홍은 담녕원원소, 디즈니 이미지와 스트리트 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와 스트라이크 패션을 함께 융합해 재미가 돋보인다.
바로 < p >
‘p ’을 비롯한 이홍기러기의 상업적 잠재력은 상업 브랜드와의 협력에 한한 것이 아니다. 그녀의 쇼는 매년 화제도가 가장 많았다. 앞줄의 구매자가 가장 많았다. 방금 상하이에서 기함점 연카버를 개설한 최초로 중국 본토 3위 (a target =u blank)=http: ‘wwww.sjfzm.com)’의 의상 (
바로 < p >
은 올해 6월 캐버패션 총감 샐러드 로슨 (Sarah Rutson)이 직접 상해로 날아와 이홍기러기의 작업실로 방문했다.
샤라 로슨은 이홍기러의 옷을 한 눈에 맞췄다. 가방을 꺼내 몇 가지 샀을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와 작품의 사이즈와 구조를 논의한 뒤 연카버에 주문서를 내렸다.
바로 < p >
'p'을 출시하고 도입해야 한다.
최근 몇 회 상하이 패션이 많은 해귀의 모습을 보였다. 상반기 왕해진에 이어 세인트 마틴에서 공부하던 구호 시즌2는 상하이에서 쇼를 하고, 창의부터 디자인까지, 각 코너가 완벽했다.
런던 패션학원을 졸업한 호향은 동명 디자이너 브랜드 신유후가 중국에 처음 등극했다.
{page break} < < >
바로 < strong > 가 < 자본 도입 < < strong > 을 < < < < 의 < 의 < 을 < 을 >
'p ` 이홍기러기가 패션주에 참가한 경제장부를 계산한 적이 있는데 춤미에서 지어서 모델에게 분장사를 청하고, 의상 제작비와 공관비를 한 번에 발표하면 10만 원을 절약했다.
부축해야 할 독립 디자인 브랜드에 대해 이 비용은 설상가상이다.
바로 < p >
‘p ’은 상하이 패션주에서 쇼의 매체 보급 작용이 실제 상업작용보다 부족하면 구매자와 상대적인 교역 플랫폼 등이 결핍되어 발포회에서 독립 디자이너가 가져온 수익은 결코 돈을 부수지 않은 투입과 관련해 줄곧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산업대인에게 적극적으로 부식해야 하는데, 무역을 중시하는 뉴욕 패션주이든 선봉기질이 더 농후한 런던이든 모두 자본의 개입 산업을 돕기 때문이다.
특히 런던 패션주는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이너, 패션이스트는 젊은 디자이너를 전문적으로 부식하는 기구로, 스폰서들은 영국 유명 패션 브랜드 탑쇼, 존 캘리아노는 Fashion Fringe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중국 디자이너 왕해진은 이번 수상에서 런던의 주목을 받았고, 그 대회 주석은 바보리 브랜드의 창의총감독 크리스도르 베리 감독이었다.
올 상반기 왕해진은 상하이 패션쇼로 돌아와 첫 게스트 코너에서 크리스도버 벨리, Fashion Fringe 가 연원이다.
바로 < p >
'복성 공익 ·중국 신예 디자이너 패션대상 '첫 수상자는 무학위와 무학개선 형제를 주최했다.
‘부흥공익 ’의 전격으로 무씨 형제가 2014 봄 상하이 패션주에 협찬했다.
이 프로젝트는 매년'해외로 돌아오는 우수 패션 디자이너나 중국 내 가장 영향력을 가진 우수 패션 디자이너'를 뽑을 예정이라고 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무학위와 무학개는 권자에서 이미 명성을 얻은 선배다. 거의 국내의 모든 상을 다 가져서 근본적으로 ‘ 신예 ’ 는 근본적으로 자본 초섭의 신중함을 알 수 없다.
그러나 자본의 개입, 수장의 기파는 다른 독립 디자이너와는 달리 ‘한산하다 ’, 국제패션센터 3D의 수영장, 50여 명의 전문 모델을 비롯해 각종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곳곳에서 고급적인 대기적 조짐이 있다. 이 역시 훗날을 위한 서광이다.
바로 < p >
은 무학위와 무학개선형제의 이 쇼의 명칭으로 여전히 민족 전통을 영감으로 여기고 있으며 작품에는 여러 해, 엄연형제의 표지성을 나타내는 ‘종이 ’가 더 많은 것은 중국 전통 명청 가구, 중국 회화 등을 의탁하고 탈출 원소가 있지만, 대체로 소박하고 원활하다.
'이 시대는 개성이 필요한데 개성이 있는 시대일수록 융합이 필요해'라는 무학개는 후방에서 인터뷰를 할 때 기자에게'합화'도 형제의 현 단계의 삶 감오적이다.
바로 < p >
은 디자이너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실력이 있는 본토상업계 브랜드도 패션주를 노려보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해외 상업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며 상하이 패션주가 최초로 선보이는 플랫폼으로 예열해 내년 개점을 꾀하고, 예를 들면 미국 AK CLUB 등이다.
바로 < p >
은 올해 상하이 방제 기내의 중고단 브랜드 플로리바온이 해평면 이하를 주제로 발표했다.
바로 < p >
'prolivon'은 2012년도 상하이 시에서 중점적으로 추진된 자주브랜드 중 하나로 올해 2013 상하이 디자인의 도연도 브랜드의 차이를 얻으며 줄곧 중국의 고급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번 발표는 짙은 단색: 민트 녹색, 찬란한 블루, 코랄 레드 등 시스루 루를 매치해 현실주의 환상적인 감각을 연출했다.
바로 < p >
‘상해 패션주가 인기가 많은지 브랜드 마케팅에 큰 이점이 있음 ’을 알리고 그 공관은 기자에게 Prolivon 이 Magie Q 를 초청할 작정, 가격은 모두 이야기했는데, 어쩔 수 없이 임시변동했다. ‘그렇지 않으면 브랜드의 위치에 효과적인 선포지션이다.”
바로 < p >
'p'은 또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상업이 떨어지는 구체적인 실천으로 상하이 패션주 기간에도 시리즈 판매를 동기화하여 대중에게 가까운 접촉과 T 대 작품을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중 전람회를 향한 결과는 알 수 없지만, 상업 유통 루트를 늘린 셈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