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시 건녹색 통로 최초 인터넷 융자

2008/12/13 0:00:00 10253

온주

은행이 돈이 있으면 대출을 받아야 기업을 찾지 못하고 중소기업의 자금 수요는 대출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서 달라질 전망이다.

어제 인터넷 융자 직통차 가동 식은 시 인민대회당에서 열렸고, 시경무역위원회와 민생은행이 공동으로 대출 직통차를 내놓았다. 이것은 우리 시최초 정부와 은행과 협력하는 인터넷 융자 플랫폼으로, 금융기업을 위한 고속 접속'녹색 채널'을 제공할 것이다.

최근 시경무역위는 우리 시의 의류 ·담뱃대 ·전기안경 ·가죽 ·사이마비 등 여러 업계 165개 기업이 자금 수요를 조사한 결과 최근 22.1억 원 규모의 중소기업은 이미 중소기업에 비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상황에 대해 시경제무역위는 민생은행과 여러 차례 상담과 기술 조율을 거쳐 마침내 어제 대출 직통차를 개통했다.

이번 겨울 명춘 민생은행은 우리 시 중소기업에 약 20억 위안의 대출금을 지급할 것이다.

우리 시 중소기업은 융자 수요가 있으면 온주시 경제 무역위 사이트에 직접 접속할 수 있다.

민생은행 온주시장 마케팅 사장에 따르면 유웨이동 기업 온라인 상에서는 ‘두 시계 ’를 적어야 할 기업의 기본 상황표 ’, ‘기업 융자 수요표 ’, ‘시경경무역위 초보적으로 빗어 프로젝트로 편입, 민생은행이 신청인과 연락을 할 것이다.

은행 심사 후 녹색 채널을 집행하고 15일 내에 심사 비준을 완성할 것이다.

유웨이동에 따르면 은행과 정부 부서가 공동으로 개통된 인터넷 융자 직통차는 국내에서도 많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천진은행과 천진중소기업국과 유사한 인터넷 융자 채널을 알고 있다.

우리 시 경제 무역위원회 관계자는 우리 시 첫 정부와 은행의 온라인 융자 플랫폼이 성공한다면 이 협력 모델이 전면적으로 확대되어 더 많은 중소기업의 자금난을 돕기 위해 자금난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 정부 조직이 은기업의 대접을 벌이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시경제무역위원회 주임은 현재 우리 시중소기업에서 융자난과 자금 부족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은행과 기업의 대접이 제때에 적절하다고 말했다.

시 경제무역위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 시의 자산 품질이 좋은 중소기업을 소개하며 유동자금이 일시적으로 부족한 현상을 나타낼 수 있으며, 시경제무역위 중소기업처 또는 현지 경제 무역 부문과 직접 연락하여 시경제무역시스템을 융자 방면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우리 시는 조만간 은기업이 잇달아 대륙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중소기업 130개 중소기업은 31억원 유동자금을 수여해 일시적인 부족한 양질의 중소기업과 직접적으로 경무부 기자수기를 연계하여 “ 겨울 ” 위기를 겪고 전 세계를 만연하였다.

이번 겨울에는 중소기업이 보편적으로 ‘ 한기 ’ 가 가장 부족한 것은 자금 난류이다.

‘ 구출 ’ 은 기업이다. 이는 보오 아시아 포럼 사무총장 용영영 영영 (元州) 민기업 대화 세계 500강 개막식에서 말한 것이다.

누가 눈에서 탄소를 보내니?

어제 오전 시위 상무부시장 서기평이 두 차례 행사를 진행했으며, 각각 시 중소기업 융자 대합회, 시 정부와 절강성 지점을 건행하는 계약식이었다.

그는 은행과 기업의 상대로 기업에 있어서 이번 겨울에 ‘눈에서 탄소를 보내는 것 ’이라고 말했다.

어제, 우리 시 중소기업에 150억 위안, 온주 13개 은행이 우리 시 20개 기업을 위해 31억 여 위안의 인터넷 융자 직통차, 중소기업에 20억 위안을 제공합니다.

절강성 부행장 노신강성 지행 부행장은 어제 건행성 절강성 분행은 온주 기업가와 함께 중점기업과 우수한 소기업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난관을 극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저우 분행 관련 지도자도 어제 온주 중소기업과 비바람을 맞고 손을 잡겠다고 밝혔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자신감을 세워야 한다.

이국장 이국장 이국빈 정부와 절강성 지점을 건립하는 계약식에 자신감이 넘치며 정부의 관심도 있고 은행의 지지도 있고 기업이 지금의 어려움을 벗어나고 있다.

현재의 어려움을 이겨낼 자신도 있다.

서기평은 어제 온주인들의 강인한 의지가 있었고, 온주 개혁 개방 30년 동안 쌓아온 소중한 경험과 실력, 그는 온주 경제 발전에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기업이 연동한다면 정부 은행, 기업의 다방협력 손잡고, 우리 시 광대 기업은 반드시 이 겨울을 빨리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양정

  • 관련 읽기

위기 하의 소흥방직업은 삼중 시련에 직면했다

직원
|
2008/12/13 0:00:00
10246

인보부가 실업 보험 제도 개혁을 계획하고 있다.

직원
|
2008/12/13 0:00:00
10268

천주 복장 이 나타나면 목걸이 를 강화 조정해야 한다

직원
|
2008/12/13 0:00:00
10236

절강 자선 은 기업 의 우환 해난 을 위해 힘 을 높였다

직원
|
2008/12/13 0:00:00
10253

이우 중소기업 원자재 담보 대출

직원
|
2008/12/13 0:00:00
10271
다음 문장을 읽다

구슬 삼각 신발 주문서 장삼각 역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