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ton 문점 남경 김수리 국제쇼핑센터 진출 새로운 돌파
호주에서 온 유명
사치
액세서리 브랜드 Oroton 은 2014년 12월 금수리 국제쇼핑센터에 정식 입주하며 Oroton 이 중국 최초의 정품 가게로 떠올랐다.
Oroton 저조롭고 럭셔리한 디자인, 퀄리티 있는 소재로 글로벌 팬진락.
이번에는
Oroton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포대, 액세서리 및 신발 이행 등 큰 인기를 끌었던 클래식 아이템은 중국 최초의 정품 가게에서 호주 풍성한 쇼핑 환경을 만들어 더욱 편안하고 우아한 쇼핑 체험을 선사했다.
130 평미터의 새로운 점포는 Oroton 글로벌 정품점의 럭셔리를 이어갔다
디자인 이념
시드니에 위치한 빅토리아 여황빌딩, 멜본 Emporiumporium 쇼핑센터에 있는 가게와 한결같이 호주를 치켜세우며 호주 분위기의 캐주얼리즘을 체험하고 있다.
새로운 전문점의 디자인 이념은 시각에서 브랜드를 끊임없이 끌어올리는 전략 계획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그 영감은 Oroton 의 고전 전통에서 브랜드의 창립을 비롯해 75년 동안 호주에서 세계의 발전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구워냈다.
Ana 마리아 Escobar 는 Oroton 창의총각인 Ana Escobar
Oroton 수석 경영자 겸 마크 총리 운영 (Mark) 은 "김매상무그룹과 같은 전략적 안목과 부유한 백화점도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점포를 열어 중국 소비자들에게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
2013년 10월 Oroton 은 상하이에서 중국 최초의 가게를 개설했으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와 호주를 포함한 아태지역 점포와 전문점 총수는 75개로 늘어났다.
관련 링크:
남측 시장의 성공은 자ara를 대표하여 내륙시장의 첫 번째 방어선을 열어 북방 시장에 진출하면 자ara가 내륙시장을 찢는 전략적 수요가 된다.
북방 시장의 대표는 베이징이다.
zara 는 베이징 도심의 세계무역천가의 큰 가게가 열리자 에이그는 1 /3에 가까운 소비자 유실되었다.
상하이의 실수와 베이징의 불리함은 결국 비엘에게 상대를 과소평가하게 했다.
빌엘은 말을 바꾸어, 자신의 중신 마뢰 부슨을 지친 유파강은 내륙을 대신해 북경을 수비하였다.
복장 업계에서 최근 40년 푸슨이 최고의 브랜드 아르마니를 서비스했다.
자ara의 대형 매장 모델은 강력한 상품 디자인의 공급, 1만여 개의 제품의 수백 개 시리즈, 이때 에이그가 합치면 2천여 디자인에 불과해 천평방미터를 지탱할 수 없는 가게!
그러나 빠른 패션은 빠른 명으로 의류계의 거물인 에이그는 총체적 속도가 zara 에 비할 수 없지만 단기적인 충격과 사수 시장은 어쩔 수 없다.
2008년 봄 여름의 교차로 유럽은 갑자기 복고풍을 일으켰고, 낡은 스타일의 자카드 소재와 금은 금은금금, 자수 주름 공예가 유행하는 추세에 부슨은 바로 이 기회를 알았다.
,
아미고는 조금도 약해지지 않고 1960년대의 우아한 풍범을 주제로 한 의상을 선보이며 에그의 공예 기초에 펀칭과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장식을 더했다.
새로운 속도를 높이기 위해, 푸슨은 100여 명의 구매자와 디자이너 100여 개를 파견해 유럽 각 대형 패션쇼에 나섰고, 자ara는 200여 명의 디자이너를 파견했다.
유럽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면, 자ara는 12일 안에 내륙에서 유사한 모조금을 출시해야 한다.
더욱더 빠른 반응을 보이기 위해 에이그는 중국 2000여 개 점포를 매일 환영과 판매량 최악의 10개 스타일을 보고할 것을 요구했다.
판매가 좋지 않은 경우, 바로 복귀, 연장 설계, 또는 배송 또는 판촉.
핫한 스타일로 기존 핏으로 2차 디자인을 배치해 2개 작업일 내에 완성할 수 있다.
에그의 날카로운 속도는 한때 자ara가 베이징 시장에서 우위를 잃었다.
아미고는 매주 두 번 신상품에 출품하고 스페인에서 직접 운송할 필요가 없고, 심지어 꼬리표를 찢을 필요가 없는 유로 가격을 다그쳐 동시에 베이징 상하이 양지 가게를 40여 개로 확장했다.
이어 2009년 봄 여름의 교우, 에그는 계속 주동적으로 출격했고, 자ara는 여전히 촌스럽지 않다.
눈이 어지러운 제품은 마치 번개처럼 모든 브랜드가 어안이 벙벙하여 따르는 것이 없다.
에그는 끊임없이 설계된 ‘폭격 ’에 의존하여 전국 매장을 2300여 개로 확장하여 늑대 전술에 의존하여 자ara의 거센 대형 가게 공세를 기본적으로 억제했다.
2009년 12월에는 이미 60여 개 이상의 수천 평방미터 매장의 자ara를 보유하여 매출액에서 이미 에그와 무승부를 지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자아라와 에그의 빠른 출동 속도 경쟁이 치열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벚꽃 난만한 시절에 오사카까지 중국 방직 성의전 AFF
- 시장 시세 | 주택, 집, 상업, 아금해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품 압력 아래 재결합
- 신발 속달 | 아디다스는 중국 팀 나이크나 스폰서 쓰는 ‘ 타이틀 ’ 을 휘두르고 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의류 산업의 국제화 전망은 예측하기 어렵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양춘 4월 임기 국제 복장 박람회 개최
- 지방 핫점 | 이케어 인수 영특이집 쇼핑센터 발전 계획
- 스타덤 | 스타 효과 는 인도 사치품 시장 의 새로운 동력 이 되었다
- 회원 전구 | 万达背后的商业逻辑:O2O战略的效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