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를 인하한 후 인민폐는 달러화 환율을 누그러뜨렸다
중앙은행이 다시 이자를 선언한 뒤 3월 2일 인민폐 현금 현금 환율이 기한 대로 약화된 가운데 약 28개월간 최저량을 재창했으나, 일파구간의 제한을 받아 인민폐 즉각 환율이 계속 하락가 '인근 조정 부근에서 자신폭이 크지 않다.인민폐의 단기적 평가 하락 압력은 석방돼야 하지만 장기 평가 공간이 한계가 있다고 시장은 본다.
2일 인민폐 달러 환율 중간 가격은 6.1513로 전교일에 비해 38기점이 떨어졌다.인민폐 중간 가격이 하락한 영향을 반영하고 있지만, 조정폭은 여전히 뚜렷하지 않아 현재 인민폐의 즉시 거래가 미세한 국면을 바꾸기 어렵다고 거래했다.디스플레이인민폐조회 가격이 34기점을 낮춰 6.2730, 하루 개장가를 둘러싼 폭의 파동, 6.2730, 34기점 하락했다.당일 인민폐 당일 환율이 최소 6.2740으로 상대적으로 1.95% 에 이르렀고, 여전히 2% 에 가까운 파동 제한이다.
거래원국내 경제가 하행 및 화폐 정책을 지속적으로 편화시켜 중미 경제의 기본면과 화폐 정책의 주기적 차이가 나날이 두드러져 달러에 대한 단기 하락의 압력을 형성했다고 밝혔다.현환과 장기 가격으로 볼 때, 당분간 시장은 인민폐에 대한 평가 저하가 예상된다.2일 이륙 원시 외환거래를 원치 않고 1년 동안 인민폐 달러 NDF 계약거래가 6.41가량으로 해외 시장의 미래를 반영하는 1년 동안 인민폐 당일 환율이 2.2%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중앙은행의 중간 가격 조정폭이 작기 때문에 인민폐의 즉시환율과 중간 가격의 편리폭이 2% 위치에 가까운 뒤 더 하행이 어려워 단기 인민폐의 평가 압박에 충분한 풀림이 되지 않아 기관교가 열등하고 시장거래가 크게 감소했다.
거래원은 현재 인민폐가 달러 외환거래에 활발하지 않은 국면을 바꿔야 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다. 중간 가격을 대폭 낮춰 당기시장 거래를 확대하는 공간; 둘째는 기대를 하는 것이다.중국 경제달러가 현저히 개선되거나 달러 하락이 나타나 달러에 대한 평가 하락을 바꿀 전망이 있다.단기적으로 보면 중간 가격은 여전히 관건이다.
미래 인민폐는 달러에 대한 단계적으로 평가절하되는 공간이 있지만 자본 대거 외류 방범, 국제화 수요를 추진하는 동시에 외부 여론의 압력을 피하면서 심각한 평가 하락이 발생할 수 있으며, 6.35 -6.40이 이번 평가의 저점이 될 수 있다는 지적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