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재세 초과 수입과 초과 지출의 총근원

2015/3/31 21:46:00 16

초과 지출

매년 초재세 수치를 제외한 발표, 3월 ‘양회 ’, 연말 ‘돌격 돈 ’ 등 상대적으로 고정 시간에 재세 열점 이슈를 되풀이하는 등 납세 기념일, 납세 과정에서 갈등 충돌 사건, 재세기관이 새로운 재세 정책을 내놓고 국가의 세금 섭세법 등 시기는 새로운 언론 고도로 추방하지 않는다.

최근 보면 올림픽 중국'금메달 7억 원'에 대한 관심은 상반기 24 성 소득 증가 (상해 ·베이징 ·절강의 재정소득 증가 속도 낮은 GDP 외에도 다른 성구 재정소득 증가 속도가 평균 GDP 증속 문제의 주목 등은 국민이 가장 관심을 갖지 않는 공공 사건이다.

사실상 각계 는 재세 문제 에 대한 열도 의 상승 을 주목 하 며 일종 의 사회 건설 에너지 의 집약 과 성장 을 예고 하는 문명 정신 형태 의 생성 과 절절, 일종 의 시민 사회 의 자연 과 빠르게 형성 했 다.

문제는 무엇보다 국민이 본능적 호기심에 기반해 재세 사건의 배후 원인과 기리를 파악하고, 다른 방면에서는 혈한으로 창출해 정부에 대한 재산을 깨닫고 성가가 높은 공공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을지, 안전, 취업, 의료, 교육, 양로등이 절실하게 필요한 공공제품과 서비스는 무엇일까.

실제로 재세 수입이 고속 증가하는 것은 새로운 문제가 아니다.

1994년 새 세제 개혁 이후 이 문제는 중국 재세 개혁 실천의 전 과정을 따라다니며 학계와 사회 각계에 시달리고 있다.

관측의 일관성이 주는 답은 경제의 고속 발전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민간 예선 답안은 지금까지 공식 기준보다 높고 빠른 성장의 배후에도 중국 특색'정치임무식 '세수징관 메커니즘의 고효도 있다. 현행 세제 개혁의 초반 낮은 징관 수준에 비해 높은 세율의 모호한 수권도 있다.

이에 따라 세무기관은 수렴 명목에서 재세 수입의 과속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물론 현행 재세 체제 고유한 재권과 재력 불균형이 생겨난 지방정부의 왕성한 재세 수요의 이화, 세무기관은 경비 부족으로 지방정부에 대한 세금 과제를 추가하는 데 부득이하다.

재세가 지속적으로 초과되는 것은 재정지출의 지속적인 초과 지출이 될 것이라는 말을 꺼릴 필요가 없다.

지속적인 지출은 무섭지 않다. 끔찍한 것은 지속적인 난발과 낭비, 지속적인 구조적, 방향성 잘못으로 인한 국민 진실에 대한 요구에 대한 배리.

구체적으로 말하면 사회장기고문에 의해 표현된다.

삼공소비

"행정비용의 높은 거처는 물론 부패와 낭비다.

한편 은 재정 수입 지출 과 지출 을 나타낸다

민의

잘못된 자리.

정부의 지출은 종종 국민들의 필요에 따른 대다수 국민의 재세 의지가 아니라 소수 관원들이 정적 수요와 ‘ 체면 ’ 에 근거하는 의지를 기반한다.

국민이 세금을 납부하는 데 필요한 공공제품과 서비스의 성가가 너무 낮아서 국민의 만족도가 높지 않다.

안타깝게도 재세소득 과속 성장과 관련 문제의 원인에 대한 탐구, 대다수 국민이 수량의 시각에서 감성적인 발언 발성은 재세 수입의 얼마와 국민 세금 부담의 경중, 세금 부담 수치 순위 순위 등 요소를 살펴 중국 재세의 문제의 근원을 탐구하고 그에 맞는 약 처방을 내놓는 것이다.

이 관점의 가치와 의미를 완전히 부정할 수는 없으나 현실 공덕을 포함해 이성적 객관적으로 해석하고 분석하는 것은 물론 중국 재세의 원인을 초과하는 근본과 관건에 미칠 것이라는 지적이다.

재세 수입의 얼마와 국민 세금 부담의 경중, 세부 고통 지수의 정렬은 물론 일종의 재세 체제의 우열을 꺾을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말하면 일종의 일종의 일종의 재세 체제를 결정할 수 있다.

재세 체제

우열의 중요한 요소는 어떤 체제가 주도하고 있는지, 아니면 국민이 주도하는 것인지, 이런 재세 체제가 구현되는 것은 절대다수 국민의 재세 의지다.

그렇다면, 재세수입의 얼마, 국민세금부담의 경중, 세금 고통 지수의 순위 등은 부차적인 요소가 되지 않을 수 있다.

국민들의 동의와 허락을 거친 것이기 때문이다.

반면, 재세 체제 관리가 주도한다면, 관원의 재세 의지는 물론 국민의 동의와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와 같은 경우 재세수입이 얼마나, 국민세금부담의 경중, 세금 부담 지수의 정렬 등은 부차적인 요소가 되는 것이 아니다.

재세 소득이 장기 과속성장을 초고속으로 증가하고, GDP 의 속도를 초과하는 과속 성장을 초고속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그 총근원은 국민권리 주체의 위치와 실위에 있다.

즉 전체 국민이 재세 치리 체계의 권리 주체적 지위가 귀위되지 않으면 제도적 보장을 얻지 못하면 중국 재세 소득 과속 과수, 초과 지출, 즉 구조적 저효 문제는 효과적인 억제와 철저한 해결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다.

국민은 재세 치리 체계의 권리 주체적 지위 문제로 재세 권력의 합법성 크기, 재세 권력에 대한 효과적인 감시의 효능 크기, 납세자 간의 권리와 의무를 징수하는 공정과 평등 문제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연은 재세 규모의 크기, 증가의 속도, 세금의 경중, 세금의 크기, 그리고 실제 복지의 얼마나, 행복감의 크기 등에 관계된다.

국민 전체가 재세 치리 체계의 권리 주체적 지위를 확립하는 것이 중국 재세 장기 과속 성장, 초과 지출, 비밀 재정 및 지출 구조적 문제의 불이법문, 비세 소득 문제를 포함한 해결이다.

이 모든 것을 버리면, 모두 엉망진창일 수도 있고, 혹은 일이 배울 수도 있다.

어쩐지 온가보 총리가 우리에게 한 나라의 재정사는 놀라울 정도로 놀라웠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읽는다면, 경제의 발전뿐만 아니라 사회적 구조와 공정의 정도이다.


  • 관련 읽기

기업 이 납세 계획 중 주의해야 할 문제 를 진행하다

공상 세무
|
2015/3/30 20:37:00
12

소규모 미리기업 소득세 혜택 정책 실시 범위 확대

공상 세무
|
2015/3/23 16:40:00
10

하북 에서 첫 세무 행정 처벌 권력 명세서 를 공포 하다

공상 세무
|
2015/3/23 16:37:00
9

하북 에서 첫 세무 행정 처벌 권력 명세서 를 공포 하다

공상 세무
|
2015/3/23 16:37:00
13

전로양시 환이통 세무 신고 시스템 훈련 완료

공상 세무
|
2015/3/23 16:32: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재무 관리 내용의 개척을 얕잡아 분석하다.

새 경제 시대 지식 자본은 물질 자본을 대체해 민영 기업 자본 구조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여 재무 관리의 주요 대상이 되고, 이에 적응하고, 민영 기업의 재무 관리의 내용도 크게 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