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니폼 에르메스, 사치, 빠른 패셔니스타와 손을 맞춘 것은 무엇일까?

2015/10/22 14:39:00 32

사치품 브랜드수장유행패션

요즈음 유니폼과 에르메스 전 창의총회 리마에르의 합작금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이 들끓고 있다.

LV 는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에도 부럽고, 엘 강소는 인수를 참지 못해 패셔니스타로 접어들었다.

‘빅 마피아 ’에 대한 빠른 패션에 신경 쓰지 않는 사치품이 이제는 패션과 결합을 기꺼이 즐기며 스타일리시한 패션 옆에 가게를 열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사치품

이렇게 부러운 패션, 이제는 느려지기 시작했고, 각자의 고민은 손을 잡아당겼지만, 그것들의'감정'은 계속 좋았을까?

세상은 어렵고, 자ara는 24% 성장할 수 있다.

사치품 브랜드들이 힘들게 발버둥칠 때, 자A는 좋은 시간을 계속 누리고 있다.

갓 발표한 새 재보 중 최대 브랜드 자A의 전자상 확장 및 신흥시장의 레이아웃, 2015년 2분기 ~9월 초까지 모사 인디렉스 수입이 16% 증가했고 이윤 24% 상승, 6.45억 유로, 세상이 힘들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돈을 벌는 의류 회사 중 하나다.

팽보재차트에 따르면 인디티엑스 창시자 Amancio Ortega 가 팽보 글로벌 재벌 재벌 2위에 오르며 파피트의 위치를 대신했다.

신점 개장, 인수 등 외부 요인들의 영향을 제외하고 인디티엑스는 각 나라에서 판매가 오르고 있다.

인디렉스는 중국 등 신흥시장 경제 성장이 완화되었지만 유행과 패션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아니다.

자라: "마스터 마피아"

반년 한 차례의 패션주가 한동안 떠들썩해졌다.

그러나 자A의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바쁜 시기다.

이'스피드 패션 '브랜드는 패셔니스타의 반년마다 한 번씩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다. 2주마다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자ara가 더 빨라지고 더 스타일리시한 데다 중요한 이유는 큰 패러디다.

자A의 영감은 수장의 큰 브랜드에서 비롯된다. 가격에 민감한 사람에게 매력적인 매력은 물론 조류를 추구하는 매수와 패션 편집의 수요를 더욱 만족시킨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ZA는 빠른 속도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변신하기 위해 지난 2년 동안 더욱 뚜렷하게 C 칼라인, CHALE, CLAE, JIL Sander, 이 몇 가지 콘셉트가 선명해졌다.

사치품 브랜드

.

더 일찍 자A는 디자인의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이 눈에 띄지 않는 브랜드를 모방하며 전위적 스타일을 피해 가격에 민감한 초급 패션을 만족시키는 경향이 있다.

한 패셔니스타 주인은 어떤 옷이 C 라인 혹은 Valentino 같은 것을 발견한다면 이 ZA의 옷을 옮겨 떠나라. 옆 옷걸이에 그렇게 뻔하지 않은 것이 더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자A는 탑shop, H &M 과 함께 가격 우세로 많은 사람들을 구출했다.

금융위기 이후 성인 세대 젊은이들은 루이스 버튼에서'쇼윈도쇼핑'을 사랑한 뒤 옆집 자아라 소비를 즐겼다.

이것은 바로 그것이 가장 중요한 상업전략으로 점포의 선택 주소에 가능한 한 사치품 브랜드에 접근하여 심리적 낙차가 구매욕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대해 큰 카드는 개의치 않은 것 같다

때로는 고객들이 캐럿들의 패션쇼'계발 '의상을 받기 어렵다. 옷의 품질이 어떻든 간에 가격은 너무 흡인력이다.

그의 거울을 보아주는 그 큰 카드들은 개의치 않은 것 같다.

"세상에서 가장 창의적인 것 같아요. 가장 살상력 있는 소매 브랜드입니다."

LVMH 소속 펀드엘 카피탈의 총재인 데니엘피테가 이렇게 ZA를 평가한다.

LVMH 브랜드 Luis Vuitton, Givenchy, C, line이 자A에 자주 베끼고 있지만, 자A의 거대한 호소력에 대한 이 사치품 그룹도 어쩔 수 없다.

10년 전이라면, 그 큰 카드와 자아라를 함께 담론한다면, 다들 미칠 것 같다.

하지만 이제는 개의치 않고 스타일리시한 옆에 가게를 열고 있다.

대패와 빠른 패션: 누가 누구와 손잡고 있습니까?

예전에는 패션이 빠르고 큰 카드와 협력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카드도 빠르고 스타일링의 영역에 만족하고 있다.

LV 도 빠른 패션?

최근 LVMH 그룹과 지주그룹 Groupe Arnault 투자에 참여한 사모 펀드 L Capital, 최근 스페인 패션 브랜드 El Ganso 의 지주회사 Acurus Capital 49%를 인수했다.

이것이 LVMH 가 진군을 예시할 수 있다는 것을 금할 수 없다

패션

LVMH 그룹과 지주그룹 Groupe Arnault 인수한 이 스페인 패션 브랜드 El Ganso, 2015년 말까지 120개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며, 직원 수는 600명, 순매출수입은 7000만 유로를 넘어설 예정이다.

또 의외로 자ara가 집을 짓고 있는 스페인이 빨리 브랜드를 없애고, 지난 5년간의 연간 성장률이 50%에 이른다는 것이다.

9월 말 LVMH 그룹에 따르면 그룹 시즌3의 재보에 따르면 3분기 그룹의 패션 실적이 완화됐다.

이 재보를 감안하면 그룹이 El Ganso 를 구입하기를 바라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앞서 에르메스 전 아트 감독의 크리스트롤 헬리마에르와 유니폼의 성공적인 합작 사례도 LVMH 그룹이 빠른 패셔니스타를 이끌어낼 가능성이 높았다.

  • 관련 읽기

청바지 판매량 하강 비밀: 달리기 는 큰 장사 가 되었다

설계 전방
|
2015/10/21 13:53:00
24

유니폼, 패션 연합 사치품, 우승 가능?

설계 전방
|
2015/10/20 11:44:00
57

홍콩의 소매업은 3척 비일비일차 임대료가 지속적으로 조정되었다

설계 전방
|
2015/10/19 14:21:00
13

‘ 저가 맞춤표 ’ 를 버리고 혁신적 으로 전형 절입구를 찾다

설계 전방
|
2015/10/17 13:34:00
9

재미있는 스마트 의상 몇 개 빨리 와봐!

설계 전방
|
2015/10/16 13:44:00
8
다음 문장을 읽다

긴팔 셔츠 미덥지 않아 스키니 팬츠에 긴 다리

심플한 긴 소매 셔츠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세계의 신발망의 작은 편은 에미애 패션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긴팔 셔츠에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날씬한 긴 다리로 입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