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시 해독: 달러의 환락은 그래도 좋은 기회를 살 수 없는 셈이냐?
달러화가 이번 주 전역에 올랐으며 투자자들이 미국 연방예금이 다음 달 이자를 늘릴 것으로 예상되며 다른 중앙은행은 더 넓은 화폐 정책을 계속 방출한다.
뉴욕 환시의 막바지, 달러는 유로화가 0.8% 로 1.0645달러로 올랐다.
달러는 금주 누적 누적 1.2% 올랐다.
월스트리트저널리스트 달러 지수가 0.3%로 90.31%로, 이번 주 누적 누적 0.2%로 13년 고점에 육박하고 있다.
달러가 계속 높아지면서 투자자가 미국 연축은 12월 15 -16일 회의에서 현재 제로 가까운 단기 기준금리를 인상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달러화 유로원 (Marrio) 는 유럽 중앙 은행장 데라길 (Marrio (Marrio) 가 원더레이시 (Draghi) 가 이 중앙은행이 더 나은 정책을 유로구 인플레이션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암시했다.
델라길은 금요일 중신 중앙은행이 가장 먼저 12월 3일 회의에서 모든 사용 가능한 선택을 준비했고, 중앙은행의 자산 구매 계획을 포함해 유로구 예금 이율을 더 낮출 수 있다.
야촌 (Nomura) 는 금요일에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서 달러화 유로화가 2016년 중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달러: 다음 주 미국 시장에 큰 무게가 없는 경제 데이터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다가오면서 시장이 안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달러가 다채로워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폭이 크게 크지 않고 12월 정책회의를 앞두고 달러화 추세는 여전히 눈에 띄고 있다. 특히 엔화와 노르웨이클란을 태우는 것으로 보인다.
유로: 다음 주 11월 제조업 PMI 의 초치로는 환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유럽 중앙은행의 정책 계획은 경제적 전망 개선에 대한 반응은 없을 것 같다.
파운드: 영국 중앙은행의 금리 추가 예기는 다시 오르기 어렵고 파운드 상행 공간이 한계가 있을 것이다. 다음 주 발표한 3분기 GDP 데이터는 현재 국세를 바꿀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달러: 다음 주 중량 수치가 없기 때문에 달러는 결대 압박을 계속 받을 것이다.
그럼에도 달러의 환락은 여전히 투자자의 매입 호기였다.
다음 주 발표된 3분기 GDP 수정치도 좋고 나쁨을 보여도 미연저장의 가이자 예상은 바뀌지 않을 것이다.
엔화: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부진하거나 일본 중앙은행 (BOJ)의 자극 정책을 더욱 확대해 예정된 인플레이션 목표에 도달한다.
현물 황금: 미연저장가이자 예기 상승 공간 제한, 금값 또는 일정 지탱 을 실현 적정 반탄 을 실현 했 다.
CFTC:11월 17일 주달러당 순도가 8개월로 올라갔다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 (CFTC) 금요일 (11월 20일) 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달러 다량의 압당을 늘려 8개월까지 가장 높게 올라갔다.
구체적인 데이터는 11월 17일까지 주간으로 달러당 순여창고가 416억 4000만 달러로 전주 336억 8억 달러로 3월 말 이후 가장 높은 순위다.
이번 주 투자자들을 위해 4주 연속 달러당 순이익을 증진했다.
지금까지
달러 지수
연간 상승한 지 10% 가 넘었고, 시장 정서가 미국 경제 데이터 및 미 연방관원 관련 금리 평론에 따라 급격히 높아졌다.
시카고 상품거래소 FedWatch 에 따르면 금리 선물이 바뀐 경우 12월 이자가 74%로 올라간다.
연방 기금 선물 곡선은 2016년 두 번 가이자, 세 번 더 작게 가동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 화폐 측에서는 유로의 순빈 머리가 164177손으로 올라갔고, 지난 일주일 142939손으로 정공창고가 5개월로 올라갔다.
시카고 국제 화폐 시장 (인터나티onal Montarry)에 대한 미국 달러의 총창고는 유로, 영국, 영국, 서랑, 가원 이 여섯 가지 주요 화폐의 주요 화폐
순창고
계산하다.
달러의 강세는 회사의 실적에서 이미 완벽하게 드러났고, 미래 달러는 더욱 높아질 수 있다.
골드맨 (골드맨) 은 달러 달러가 유로와 같은 가격으로 현재 1유로 1.07달러를 환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4분기 회사의 이윤이 좌절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렇기도 하다.
FactSet 데이터에 따르면 분석사는 표준 500지수 성분주회사 제4재의 이윤이 전년대비 3.7%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30일 분석사는 4회계 이윤 0.4%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실제로 달러의 강세는 역대 전반에 압박된다.
소속사 Jonestrading Mike (Mike) 는 2000년 이후 미국 달러화에서 연간 2.6% 상승한 연간 평균 11.6% 로 달러를 기록했다.
달러
강한 추세가 너무 뻔할 수도 있지만, 이런 뻔한 추세를 담보해야 한다.
표준 500 지수 성점주 회사 3분기 총이익 수준이 좋지 않아 달러의 강도가 주요 원인이다.
도박판을 이기고 나서 너는 이득을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달러를 압송하는 것이라면 지속적인 강세를 감안하면, 배가하는 것이 좋은 선택인 것 같다.
3분기 미국 수익 시즌이 끝날 수록 표준 500지수 성분주 회사의 총체이익 수준이 다시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2009년 이후 두 분기 연속 하락을 상징하는 셈이다.
달러가 강해지는 것은 무엇보다 대부분의 업무가 해외에 있는 다국적기업이 겪는 충격이 가장 심각하다.
달러 주요 무역 동반자 화폐의 환율은 13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에 육박하고 있다.
또 미국 연방준비로 다음 달 이자를 늘릴 가능성이 높아 달러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최근의 수익 시즌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리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연말 및 2016년 해외 오픈이 낮은 회사들은 더 좋은 활약을 할 예정이다.
올해는 지금까지 5백 지수를 기본적으로 지평했으나 유류주가 천차만별이다.
그중 소비류가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 12퍼센트 상승했다.
해외 수입이 이 이 부류주 총매출액이 40% 라는 것을 알면 이 성적은 놀랄 것이 없을 것이다.
표푸더존스 지수회사 (S &P)는 10뉴 Jones (13 Dow Jones)의 데이터가 비필수 소비류주 5백 개 부문 중 해외수입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상승하는 필수 소비류주의 해외 매출도 마찬가지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한국 매체에서 뽑은'2015년 한국 최고의 패션 브랜드 '차트 신선
- 복식 문화 | 상하이 조기 패션: 중산복
- 시장 연구 | 동남아시아 국가는 대거 “ 상인 유치 자금 ” 을 체계화한 중국 제조 분량을 다투고 있다
- 전문 시장 | 방직곡은 지금 청천방직 박물관을 만들고 있다
- 시장 동향 | 오염 배출권 허가증 한 장이 왜 갈수록 값진 것입니까?
- 전시회 뉴스 | 제4회 중국 — 남아박람회 및 제24회 곤교회 지원자 복장이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 물류 기교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인터넷 + 행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지도 의견 》.
- 전시회 뉴스 | 이번 IFDC 대회에서 중국 피혁협회가 추천한 작품 수상자 명단
- 패션 브랜드 | Dior 2017 이른 봄 시리즈는 미지의 탐색으로 가득하다
- 대량 의 거래 품 시장 이 지속적 으로 지속적 으로 중국 을 희망 할 수 밖에 없다
- 大众投资者继续看空黄金 未来走势怎么看?
- 투기 전략: 만우 구형 형태 초기에 어떻게 투자를 합니까?
- 두 융합 신규 는 시장 의 실제 영향 에 한계 가 있다
- 중국 방직 기업이 멀리 호주로 가는 것은 ‘ 곡선 구국 ’ 의 리듬이다
- 방직 기계 업계 성연'2015 이오방기 제전'이 11월 말 모였다.
- 气温骤降穿什么 会搭配一样魅力出众
- 2015 광저우 국제망 인쇄 인트 디지털 프린트가 성대하게 열렸다.
- 제9회 상해 국제 사치품 포장 전시회 상해에서 개최
- 겨울옷 코트 홀드 겨울에 사는 스타들의 스타일은 모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