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림: 엽기적인 기금은 조심해야 한다
기금업은 이미 오랫동안 떠들썩해졌다.
16년 전 많은 펀드 사장이 목욕탕에서 환전하며 연무는 농가의 거래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있다.
흑막이 터지자 세상이 떠들썩하지만 거래가 계속되고 있다.
적지 않은 펀드 챔피언이 출세하는 것은 언젠가는 쥐창, 내막 거래를 통해 나타났다.
지금 펀드는 순치 챔피언을 갑자기 해냈으니 그야말로 야만생장이다.
흥분하지 마라, 이런 종류의 챔피언은 바로 장식이다.
하룻밤 사이에 당신의 계좌에서 갑자기 수익이 1배 늘어난 것은 좀 설레지 않을까? 마늘이 돼지고기보다 비싼 오늘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리는 좋은 일은 누가 싫어할까? 장난이 아니다. 유펀드 매니저가 화장실에 울었더니, 연관의 업적 랭킹 서열 랭킹에 오르자 하룻밤 사이에 1위를 차지했다.
이런 엽기적인 여자 친구는 절대 쫓아다니지 마라.
영영영 쌍리 A 는 모두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주식이 아니라 펀드입니다. 현재의 펀드는 우모처럼 많습니다. 우리 소주들은 커녕 기구가 이미 선택장애가 생겼다고 합니다.
이렇게 유명무쌍한 펀드 한 마리가 하룻밤 사이에 순가가 1.026원에서 2.85원으로 급상승하며 170퍼센트 상승했다.
연말 펀드매니저들이 충격차트를 치른 날인데, 왕아웨이는 몇 년 동안 우승을 하며 기금일고로 이름을 올렸다.
챔피언의 위치에 뛰어드는 것은 물론 10위권에 돌진해도 새 펀드가 발행한 간판이다. 혼자 나가도 큰 부자가 은자를 들고 따라간다.
영영리쌍리의 하룻밤 사이에 삼관을 전복시키고 하룻밤 사이에 177% 의 순치성장이 기금에서 떳떳한 우승을 차지했다.
영영영영리 쌍리 이전에 풍윤순순순채 A 의 순액은 홀수 73%에 달했으며, 붕화홍예는 단일 혼합 71%에 이르렀다.
판시장에서 순가를 떨어뜨린 주식형과 혼합형
기금
비일비재하면, 어떤 펀드는 20 ~30%의 손해를 보았고, 심지어 상당한 펀드의 변두리에서 발버둥치고, 그리고 몇 개월간 170%의 수익을 낼 수 있다.
순치는 기구의 거액으로 되돌아온 것이며, 오퍼핸드의 수준과 아무런 돈도 없으며, 영영영리쌍리 같은 기금은 모두 은행을 우두머리로 하는 기관의 위탁기금의 정제제품이다. 무일테네크크가 정제로 불리고 있다.
여러 해 동안 절대 대다수는 채권 펀드로 나타났지만 빚 배당은 세금을 내야 한다.
공모기금 배당을 하면 됩니다.
면세
그러므로 은행들은 공모기금 정제통로를 걸어서 세금을 피할 수 있다.
강호에는 강호의 규칙이 있다.
기금은 네가 돈이 있으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개인 모집 기금
소지자는 200명을 넘지 못하고 공모기금 60개 근무 중 200, 자산 순액은 5000만 원보다 낮고 청산해야 한다.
은행을 비롯한 정제 기금은 몇몇 거액의 소지자 외에도 펀드 회사가 이런 기금을 설립하고 싶다면 100명의 산호들을 공모하여 태자를 모시고 독서하고, 기금회사 내부 고관, 직원들이 먼저 배련을 하게 된다.
게임 규칙에 따라 정제 기금은 30일 내에 기구가 대액을 되찾는다면 기금에 일정한 배당금을 지불해야 한다.
정기 기금의 규칙에 따라 배당비용은 펀드 소유자의 공동 재산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금의 순액이 급격히 상승한다.
문제의 관건은 배련기구의 산가들은 별로 많지 않고 거액을 되찾은 후 기금은 거의 영수증, 유동성은 이미 실질적인 의미가 없기 때문에 이 같은 기금 사장이 새로운 기금을 보내도 미신 하지 말라는 것이다.
투자는 하룻밤 폭부 신화를 믿지 마라. 투자를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사기꾼이다. 투자는 하나의 학문이고, 책을 많이 읽는 것이고, 상장회사나 펀드 사장이든 자신이 선택한 최소 3 ~5년의 성장 경력을 분석하고, 갑자기 튀어나온 챔피언 신화에 대해 경각심을 지킨다.
야만적인 기금에 직면하면 투자자들은 난로의 철물을 묻혀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