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억의 몸집에서 신단에 떨어졌고, 중국의류계의 갑부 는 바로 이 두 개의 구덩이를 밟았다!
국풍과 유럽의 패션 브랜드와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 점점 잊혀지는 브랜드가 떠올랐고, 그 해 의상계의 패주 인 메르스본웨이.
미방 창시자 주성건 마지막에 언론 시야에 대한 감개무량하다: 나는 이 산업에 전념하지 않았고, 진정 장인정신으로 재봉을 해 시장에 버림받았다.미국 의 흥쇠 는 전체 의류 업계 라고 할 수 있 고 대호 인터넷 커뮤니티 시대 의 곤경 축소 했 다.
상품의 희소시대에는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커서, 미국은 자주적인 설계, 생산 외가방의 경자산의 새로운 모델로 신속하게 우뚝 솟았다.2008년 미국 의류는 심교소에서 출시되었고, 주성건은 170억 위안의 재산을 가지고 중국의류계의 갑부로 등극했다.
10여 년이 지나서 전통적으로 조방식 경영하는 의류 브랜드의 경우 상품이 극도로 과잉된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이르렀다.전통 기업'유량 광명 삼림'에서 지금까지'유량 어둠 숲'까지.
일
사용자 사유는 첫 생사선이다
미방도 수차례 변형 시도를 겪었다:
이 쇼핑 플랫폼을 만들었지만 자원 배치, 물류 배송 및 마케팅 운영에서 방매망에 적응할 수 없는 발전 수요 수익이 보장되지 않아 회사로부터 버림받아 발전의 황금 시기를 놓쳤다.
이후 주성건은 O2O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시트콤 쇼핑을 시작해'일성 일화, 일점 일화 '이념을 도입했다.이 목표는 프로젝트의 책임자가 떠나면서 곧 좌초될 뿐이었다.
연속된 인터넷과 연계열 ” 의 오류 수순은 실패하여 미방이 더욱 경쟁 상대에게 멀리 떨어져 소비자들에게 점점 버림받게 되었다.
주성건은 ‘ 충동, 망망, 착위 ’ 로 미방 최근 인터넷 전환 시도를 평가하는데, 사용자와 점점 멀어지고 있다.
기업은 문점 면적만으로도 충분하고 간판은 매우 밝고 광고를 많이 망쳐 현재는 전혀 통하지 않는다!이 시대에는 저유량의 회사가 고유량의 회사에 의해 말라 버릴 수 있으며, 일반 제품은 폭품이 없어진다.
주성건은 점포 규모와 수량을 확고하게 추구하지만 가장 본질적인 제품의 창의력에서 외국과 동행에 비하면 일격이 아니다.
변화무쌍한 것은 이 시대의 큰 특징이다. 사용자의 수요도 줄곧 변화하고 있다.한 기업은 시장의 시련을 견뎌야 한다. 제품의 끊임없이 진화: 1.0판, 2.0판, 3.0판이다.미국은 상품을 기업의 생명주기로 간주하지 않고, 스타일은 줄곧 10여 년 전에 머물렀다.
인터넷 시대 슈퍼 제품, 모든 혁신 중심 은 '사용자 중심' 성공 요소 는 공장, 채널 등이 아니라 킬러 급 하드웨어 체험, 킬러 급 소프트웨어 체험, 심지어 사용자 를 팬 으로 만들었다.
2
하면, 만약, 만약...
폭발물 전복
극도로 과잉 시대에 소비자들이 대량의 선택공간을 갖게 했다.이때 시련된 제품일 때:
기타 브랜드
미테스본위
자A의 의상은 더욱 유행할 수 있고, 미방의 디자인은 확실히 일부 타사 브랜드의 손색보다 많이 변했다.
신흥 브랜드가 급부상한 것은 그들이 좁고 깊은 소비층을 잠그고 빠른 반응으로 최신 패션의 공급속도를 높여 자금을 가게 위에 올리고 정확한 데이터를 장악하고 분석하여 사용자 수요를 통찰하기 때문이다.고객은 무엇이 필요합니까? 우리는 무엇을 제공합니까?
그러나 미국은 사용자가 필요한 것은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니 나는 생산할 것이다.
과거에는 면도 넓게 펴야 하고 인터넷시대에는 1센티미터에서 1센티미터를 더 깊게 하고, 1센티미터에서 극대화를 하고, 사용자가 가장 관심을 가지는 점에서 감지할 수 있으며, 마지막 수확은 오히려 더 크다!
상업변혁의 해에는 전통기업이 부자, 자원, 유닛이 있지만, 변형은 매우 고통스럽다.과거의 성공은 지금의 가장 큰 장애이다!
출처:금도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빅나스 2019 1분기 영업 수준 차이 순리 하락 79.59% 하락
- 즉시 뉴스 | 중국 시장에서 천하를 얻습니까?누가 사치품 소비를 버틸까?
- 즉시 뉴스 | 특보 수매 개세위 말부터 국산 스포츠 브랜드 전생
- 즉시 뉴스 | 영리 국경 의 이슬 레몬 을 확장하여 글로벌 화장품 을 만들다
- 즉시 뉴스 | 2018년 순번은 16.93억 센 마복차림을 어떻게 차근차근 전진하는가?
- 즉시 뉴스 | 구목왕의 주업은 힘이 없어서 작년 ‘ 주식 투기 ’ 는 약 9억 위안에 가깝다
- 즉시 뉴스 | 3부 야외 Q1 순이익 하락 32.64% 아래 4가구 회사의 적자 손실
- 즉시 뉴스 | 강남 부의그룹 CFO 등 공유 브랜드 어떻게 소비자와 공감
- 즉시 뉴스 | 보희조 2018년 순리 성장 99.92% 영업 30억 원 돌파
- 터뜨릴 거야. | BPC -----당신의 개성미를 빛나게 만들기
- H &M 은 외롭지 않은 유니폼 매장 판매 27.3%
- 신 판매 그룹은 유엔 여성과 협력하여 여성에게 더 많은 권익을 쟁취하기 위해 협력했다
- 거물들이 잇달아 야외 기능 복장 시장을 잘 본다!삼부 야외의 미래는 안디와 협력할 것이다
- 이녕은 역사의 고점을 육박하고 있다!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이미 웅풍을 중진시켰습니까?
- 올해 상반기 아크슈 방직 공업성 유치 성과가 풍성하다.
- 중면행협이 호북 지역으로 가서 연구하다.
- Nike 는 애국 하지 않 은 미국 독립 일전에 특별 판 국기 신발 을 한 대 에 걸쳐 졌다
- 판매량 29배 인상?디자이너 브랜드 천고양이 집단
- '허비 '유니폼의 KAWS 가 또 새로운 동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Supreme 맞췄습니다.
- 홍성르크는 “ 블로그 ” 에 답해 정상 소비자 50위안 증권을 배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