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안트위프의 길거리 남장 가게는 어떻게 라f 사이먼스의 가장 사랑이 되었는가?
VIER Antwerp (중국어 의미'안테위성 4호')가 안테보의 4거리에 앉아 30m밖에 안 되는 작은 가게로 팔고 있다.
남성복
.
방금 Calvin 클린을 맡았던 라프 시모스는 지난달 초에 장거리 비행을 할 때 Vier 셔츠를 꼭 챙겨야 한다는 것은 바로 이 가게다.
앙트위프는 있어요.
패션
문화사에 소홀히 할 수 없는 장소.
라프 사이먼스와 마르틴 마기나엘 (Martin Marginal) 도 이곳에서 책을 읽어 본 적이 있으며, 유명한 ‘ 안테르도 군자 ’ 도 이로써 명명했다.
세계 최초의 뉴스 주간도 이곳에서 인쇄된 시간도 1605년이다.
애트위프 4번 지역은 이 도시 패션문화의 농축판일 수도 있다.
VIER Antwerp (Winter) 홈페이지에는 "악명 이 뚜렷하고 생기발랄한 중세기 구석이었고 지금은 패션병 환자의 조성지였다"고 밝혔다.
이곳에는 여러 가지 거리의 브랜드가 있고, Dries Van Noten (Noten) 도 있고, 이런 고단도 있다
사치품
.


Raf Simons WSJ 인터뷰에서 언급한 아이템.
2010년 이 거리에서 개점할 때, Bob Follens 와 Gancarl Angeletti (Neletti) 는 이 상점 주인을 모두 구경하고 싶은 곳으로 만들고 싶다.
“당신은 이곳에서 신발이나 스케이트 전문점으로 들어서거나 길거리 문화를 잘 모르거나 그런 고단 디자이너 브랜드 가게에 들어서거나 두려워한다.”
Follens 가 말했다.
"우리가 창조하고 싶은 공간은 가벼워서 편하게 살 수 있게 한다."
이 30평미터의 가게는 38개의 브랜드를 섞어 팔았다.
Sta ssy, Thrasher, Powell Peralta 와 Fuct 13 SDD 등 유명 거리 브랜드, 라f Simons, Gosha Rubchinskiy, Tim Copppens 등 고단 디자이너 브랜드도 있다.
아이템의 종류는 22, 후드 셔츠, 벨트, 모자, 모자, 양말, 안경, 잡지, 화장품, 디퓨저, 모포 등 기괴한 아이템이 있다.
또 다른 손님을 끌어들이기를 바라는 다른 이유다.
보드는 단지 우리의 매력점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더 자랑스럽게도 가게 손님들은 어떤 것도 있고 길거리 문화를 좋아하는 젊은이도 있고 더 성숙한 사람도 있다.

제3자 상품을 제외하고 VIER Antwerp 도 자신의 브랜드를 내놓았다.
처음에는 점포만 하나 뿐인데, 점포가 찍혀 있는 보스 로고 (Logo) 가 네모난'Anntwarp'에 싸여 있었다. 처음 보면 약간 Supreme Box Logo 같았다.
고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며 이 가게는 수종의 아이템으로 발전했고, 예를 들면 후드셔츠, T, 티셔츠, 네크넥, 코트, 무모드로 성장했다.
이 아이템들의 디자인 영감도 보드를 넘어 각종 아시아 문화에서 왔다.
기본적으로 뭘 좋아하는지.
운동, 촬영, 평면 설계, 로컬 청년 문화, 모두 설계의 기초이다.
보드를 타는 사람들은 그 의미로 구매할 수도 있고, 여행객들은 단순히 도안을 좋아하고 기념품을 가지고 집에 가고 싶어한다.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만 입으면 돼."
잘 팔렸기 때문에 VIER Antwerp 현재 다른 길거리 브랜드 바이어숍의 러브콜을 받았고, 방금 양산과 판매 루트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ViER Antwerp 의 비즈니스 패턴은 특별할 수 없다.
‘Raf Simons ’의 표식을 붙이고, 라프 사이먼스 어용 디자이너 윌리 (Willy)를 초청해 10derperere 브랜드 포스터를 촬영하는 것도 유명인 마케팅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주영의 길거리 문화의 점포로 환영받는 진정한 원인은 이런 문화의 정수: 유명 디자이너나 축구 아비든 16세 보드 소년 혹은 60대 노할아버지가 티셔츠나 한 켤레의 티셔츠나 한 켤레의 구두에 나설 수 있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나이키는 제임스가 만든 완벽한 패션 슈즈입니다.
- 패션 인물 | 양천의 10만 웨딩드레스
- 상업대학 | 고대의 상업 뇌물
- 특제 취재 | 두옥: 제품 혁신 방직 의류 산업 시대 특성
- 소비권 | 패딩'변신 '솜옷 &Nbsp
- 전시회 정보 | 3회 운남 민족 복장 문화제 가 옥계에서 개막 하다
- 운동화 | Nike 'Run &Nbsp; On & Nbsp; Red' 크리스마스 한정판
- 소비권 | ‘쓰레기 의류 ’가 전시회 & Nbsp; & Nbsp; & Nbsp; 허표 가격은 시민들을 안심시키기 어렵다
- 여성집 | 밝은 색채의 스키복 & Nbsp; 하얀 눈밭에 홀로
- 매일 첫머리 | 招商效果差+专业性不强 内衣展会由盛转衰
- 데이터 화 3 방면 으로 의류 상품 관리 를 설명하다
- 搜于特7000万设第五家供应链管理子公司
- 아마존과 아리의 업무가 전면적으로 개화된 그들의 경쟁은 정말 네가 상상하는 것일까?
- 홍두그룹 당위 부서기 왕죽천: 전형기, 이렇게 전통 기업을 구원하다
- 남극 전자상 9.56억 위안 수매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 회사 시간 연대
- 올림픽도 도움 못 받았고, 나이크는 다우존스가 최악의 주식을 표현하지 못했다.
- 중국 시장을 사귄 지 삼 년 만에 인보가 유럽과 구어 를 맺고 중국 시장에 복귀하려고 한다
- Vetements 이 브랜드 뒤의 유명한 스타일리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UA 가 패션계에 진출하여 과학 기술과 전위와 병존하는 UAS 새로운 시리즈
- Kering 그룹 2015년 전방위 해독